정보 세상/알면 편한 세상

LG 유플러스 기업 결합 할인 한방에yo LGU+기업할인

꼬부기꼬북 2022. 4. 5. 13:30
반응형

LG 유플러스 기업 한방에요(yo)라는 결합 할인이 있는데요. 이 결합 할인은 기업을 대상으로 해주는 결합 할인 입니다. 보통은 흔히들 가족결합만 있다고 생각 하실텐데요. LG유플러스에는 기업 한방에여(yo)라는 결합으로 회사 임직원의 휴대폰 요금을 할인을 해줍니다. 이 기업 결합 할인에 대해서 한번 알아 볼까 합니다.

 

 

 

LG 유플러스 기업 한방에요(yo)에 결합을 하시려면 인터넷과 휴대폰을 결합을 하셔야 하는데요. 이런 류의 결합은 기존 결합들과 비슷 하다고 생각 하시면 되느데요. 다만 기업 결합이기 때문에 회사의 임직원들의 요금을 5500원 또는 8800원 할인을 할 수 있게 됩니다. 그럼 조건을 한번 볼까요?

 

 

 

LG 유플러스 기업 한방에요(yo)의 서비스 가입 조건을 보시면 일단 기업의 유선인터넷이 있어야하고요. 그리고 연체자나 이용정지 고객은 가입을 할 수가 없어요. LG 유플러스 기업 한방에요(yo)가입에 필요한 신청 서류는 사업자등록증, 임직원증빙서류, 대표자와 임직원 가입신청서가 필요해요. 임직원 증빙 서류는 직장의료보험, 고용보험, 산재보험, 국민연금, 재직증명서, 공무원증 중에 1가지를 제출 하시면 됩니다.

 

 

 

 

LG 유플러스 기업 한방에요(yo)의 결합 가능한 요금제 들인데요. 예전 요금제들이 있는데 여기에 현재 요금제들도 가능하고요. 신규로 가입도 진행이 가능합니다. 이건 제가 직접 확인 했으니까요. 기업 결합의 경우에는 기업 한방에요(yo) 결합 말고는 없습니다. ​

 

 

 

결합 가능한 인터넷 서비스가 있는데요. 보시면 오피스넷 이상의 인터넷이 잇어야 하고요. 비즈넷 같은 경우에는 최대 500회성까지 모바일 가입이 가능합니다. 누가 이런걸 쓸까 생각 하실 수도 있겟지만 대기업의 경우 몇백회선을 결합하서 사용하는 경우도 있으니까요. 참고 하시면 좋겟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