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국 축제와 명소

경기도 광주시 화담숲 여름 수국 축제 개최 안내 경기도 가볼만한 곳

꼬부기꼬북 2022. 5. 31. 12:40
반응형

경기도 광주시의 화담숲에서 여름 수국 축제가 곧 시작 된다고 하는데요. 수국이 이제는 윗 지방으로 퍼져 가네요. 철쭉은 산으로 올라 갔더라고요. 제주도에서 시작된지가 엊그제 같은데 벌써 곧 6월이에요. 100여종의 7만송이가 화담숲에서 핀다고 하는데요. 정말 화려하고 아름다운 수국을 만나실 수 있어요.

 

 

 

화담숲 여름 수국 축제는 6월 1일 ~ 7월 3일까지 약 한달간 하는 축제 인데요. 화담숲이 많이 유명한 것으로 알고 있어요. 경기도에 사시는 분들은 한 번 가셔서 자연을 만끽 하시길 바래요.

 

 

 

화담숲 여름 수국 축제 위치는 경기도 광주시 도척윗로 278-1 입니다. 내비게이션에 화담숲을 입력해도 나오실 거에요. 혹시 안된다면 주소를 검색 합시다.

 

 

 

 

자가용이 아닌 대중 교통인데요. 대중 교통을 이용 할 때 참고 하세요. 지하철 전철이 제일 편하다고 생각 하거든요. 곤지암역에서 택시로 10분거리라고 합니다.

 

 

 

아름 다운 수국이 많이 폈다고 해요. 바로 아래에서 설명을 드릴거지만 5월 29일자 화담숲 사진이 있어요. 보시고 갈지 말지 판단 하시면 되겟죠?

 

 

 

 

2일전에 찍힌 사진인데요. 수국도 활짝폈고 푸르른 녹음도 짙어서 건강에도 좋을 것 같아요. 그렇다면 역시 안가 볼 수가 없겟죠?

 

 

 

화담숲을 다 둘러 보려면 1시간 이상은 걸릴거 같아요. 하지만 우리에겐 모노레일이 있어요.약도 보시면서 가고 싶은 곳은 가보세요.

 

 

 

 

그리고 부대시설이에요.한옥 주막과, 화담숲 카페, 힐링 식당이 있어요. 가셔서 드시고 싶은 음식과 음료를 드시면 될 거에요.

 

 

모든사진출처 화담숲

 

화담숲의 이용요금은 성인 10,000원, 청소년8,000원, 어린이 6,000원 입니다. 할인 제도도 있으니까요. 한번 확인 해보세요.

 

 

 

걷는걸 싫어하고 빠르게 구경 하고 싶은 분들은 모노레일을 타시면 되는데요. 걷는 걸 좋아하셔도 타보시는게 좋겠죠? 저라면 가장 긴 20분 코스로 타볼거 같은데요. 케이블카와 비슷하지만 다른 모노레일을 한번 타보시길 바래요. 금액은 참고 하시면 될 것 같아요. 그럼 지금까지 경기도 광주 화담숲 여름 수국 축제 였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