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국 축제와 명소

경기도 포천시 허브 아일랜드 핑크 뮬리 축제 포천 가볼만한 곳

꼬부기꼬북 2022. 9. 4. 08:00
반응형

허브 아일랜드 핑크 뮬리 축제

경기도 포천시 허브 아일랜드에서 핑크 뮬리 축제가 곧 열린다고 합니다. 가을 하면 역시 핑크 뮬리를 이젠 많이 떠올리게 되는데요. 몇 년 사이에 정말 유명해진 것 같아요. 예전에는 이 정도까지 관심을 가지는 경우는 아니었는데요. 아름다움과 함께 인생 샷을 찍을 수 있는 절호의 찬스가 아닐까 싶어요.

 

 

 

허브 아일랜드 핑크 뮬리 축제 기간

허브 아일랜드 핑크 뮬리 축제는 9월 10일 부터 10월 31일까지 약 2달간 진행되는데요. 핑크 빛으로 물든 테마 파크를 상상해보니 정말 아름답겠네요.

 

 

 

허브 아일랜드 핑크 뮬리 축제 위치

허브 아일랜드 핑크 뮬리 축제는 경기도 포천시 청신로 947 반길 51 하브 아일랜드입니다.

 

 

모든 사진출처 허브아일랜드

 

 

핑크 뮬리가 장관을 이루는 것 같아요. 특히 핑크색을 좋아하신다면 지나칠 수 없습니다. 꼭 가보셔야 할 곳 주에 한 곳이 아닐까 생각됩니다. 그리고 아이스크림도 꼭 드셔 보세요. 인증숏은 필수 겠죠? 사진을 찍기 위해서 드시는 분들도 있으니까요.

 

 

 

허브 아일랜드 입장료

17세 이상의 청소년과 성인의 경우 9,000원, 37개월~중학생 7,000원, 장애인 7,000원 노인 7,000원 국가유공자 7,000원 단체 20인 이상의 경우 7,000원 신북면 주민 무료입장, 36개월 이하 영유아 무료, 병역 명문가 7,000원 인바운드 여행사는 문의입니다.

 

 

 

허브 아일랜드 안내도

허브 아일랜드는 엄청 넓은데요. 허브 아일랜드라는 이름 답게 많은 것들이 허브와 관련이 있습니다. 주차장과 자동차 극장을 시작으로 박물관, 힐링센터, 허브카페, 허브 베이커리, 베네치아 야외무대, 폭포 정원, 플라워 정원, 허브 전망대, 만들기 체험장 등이 잇는데요. 스카이 허브팜에 가시면 핑크 뮬리를 보실 수 있을 거예요.

 

 

 

 

허브 아일랜드는 4가지 존으로 이루어져 있는데요. 힐링존 산타 존 베네치아 존 향기존입니다. 테마파크 속에 또 다른 테마가 있다는 게 신기한데요. 유럽 마을이 생각나게 하네요. 프랑스 마을 이탈리아 마을 이렇게 나뉘어 있는 테마파크가 있거든요.

 

 

 

허브 아일랜드 운영 시간

평일 10:00 ~ 21:00시 이고 수요일은 정기 휴장입니다. 그리고 토요일은 10:00 ~ 22:00까지 합니다. 일요일은 10:00 ~ 21:00까지 니까 시간 잘 참고 하세요. 아마 시간 때문에 못 보는 경우는 없을 것 같고 정기 휴장만 잘 피하시면 될 것 같아요.

 

 

 

안내도에도 나와 있었지만 허브 아일랜드에는 제품들을 판매하는 매장들이 있고요. 식사가 가능한 식당도 있습니다. 그리고 체험도 가능한데요. 시즌 한정으로 하는 체험과 상시 체험이 있으니까 이점 유의하셔야겠어요. 그리고 시간을 넉넉하게 하셔서 모두 둘러보시면 좋겠네요. 

 

 

허브아일랜드 불빛동화축제 

 

경기도 포천 허브아일랜드 불빛동화축제 안내 포천 데이트 코스 명소

경기도 포천에서 허브아일랜드 불빛동화축제가 한창이라고 합니다. 불빛, 별빛 축제를 1년 내내 하는 곳들이 몇 곳 있는데요. 그중 하나가 허브아일랜드 불빛동화 축제 입니다. 여기 가시면 야

daily-life24.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