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국 축제와 명소

명동 우주 맥주 페스티벌 안내 서울 가볼만한 곳

꼬부기꼬북 2022. 9. 8. 08:00
반응형

명동 우주 맥주 페스티벌 축제

서울 중구 명동길 일대에서 명동 우주 맥주 페스티벌 축제가 개최된다고 하는데요. 맥주는 4 계절 내내 사랑받는 국민 주류 중에 하나죠. 여름에 더욱 사랑을 받는데요. 시원한 가을밤에 맥주 한잔 어떨까 합니다. 아직은 낮에는 더웠다가 밤에는 선선한 날씨를 유지하는데요. 지금이 야외에서 맥주를 마시기 정말 적기 중에 적기가 아닐까 생각이 드는데요.

 

 

명동 우주 맥주 페스티벌 축제 기간

명동 우주 맥주 페스티벌 축제는 9월 23일 ~ 9월 24일 이틀간 진행이 된다고 하는데요. 맥주 페스티벌은 항상 기대를 갖게 만드는 축제이기 때문에 이번에도 역시 기대가 됩니다.

 

 

 

명동 우주 맥주 페스티벌 축제 위치

명동 우주 맥주 페스티벌 축제는 서울 특별시 중구 명동길 9 (명동길 일대)에서 진행된다는 점은 참고하세요. 그리고 맥주는 유료입니다.

 

명동 우주 맥주 페스티벌 맥주 가격

조기 소진이 될 수 있겟지만 9,900원에 우주 맥주 3잔과 더쎄를라잇 브루잉 한정판 파인드 1잔을 같이 주는 3:1 행사를 진행하고 있다고 합니다. 정말 저렴한 가격으로 4잔의 기회를 꼭 잡아 보세요. 정말 좋은 축제가 될 것 같네요. 많은 인파가 몰릴 것 같습니다.

 

 

 

명동 저역 활성화를 위해서 이같이 진행되는 축제라고 하니까요. 서울과 그 근처에 있으신 분들은 참여하셔서 즐거운 시간을 보내시고 주변 경제 활성화에 기여해주세요. 그럼 많은 상인분들에게 큰 힘이 될 거라고 생각합니다. 그럼 지금까지 명동 우주 맥주 페스티벌이었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