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국 축제와 명소

2022 수성못 페스티벌 안내 대구 가볼만한 곳

꼬부기꼬북 2022. 9. 11. 08:00
반응형

2022 수성못 페스티벌

대구광역시의 수성못에서 2022 수성못 페스티벌이 개최된다고 하는데요. 수성못을 한 번도 못가 보신 분들은 꼭 한번 수성못을 가보시길 바라요. 정말 아름답고 다채로운 체험들을 할 수 있어요. 밤에는 조명도 이쁘고요. 그리고 작은 놀이동산이 있어요. 그래서 정말 추억을 만들기에 좋은 곳입니다. 그런 곳에서 이번에 축제를 한다고 하니까 꼭 한번 들려보세요!

 

 

2022 수성못 페스티벌 기간

2022 수성못 페스티벌은 9월 23일 ~ 9월 25일 까지 3일간 진행이 됩니다.

 

 

 

2022 수성못 페스티벌 위치

수성못은 대구광역시 수성구 두산동 512로 오시면 되는데요. 내비게이션에 수성못만 검색하셔도 충분하실 거예요. 그리고 정말 아름다운 배경으로 카페들도 있어요. 데이트 하기에는 정말 좋은 곳 중 한 곳입니다.

 

 

2022 수성못 페스티벌 주제공연

경산시립합창단, 수성구 여성합창단, tbc수성아트피아 소년소녀 합창단, 수성 하모니 합창단, 경산시립교향악단, 수성 청소년 오케스트라, 카이로스 무용단, 고산 농악단, 욱수 농악단이 공연을 한다고 합니다.

 

 

 

2022 수성못 페스티벌 예술경연대회

스쿨버스 밴드, 쌔임밴드, we 하모니, 고운소리 팬플룻 앙상블, 드림 마더즈 우쿨렐레, 하늘소리 연주단, 한국 에어로폰 시민 합주단, 김선영과 함께하는 난타 이야기, 수성 농악단, 유크와 히네 훌라, jj청소년 댄스가 참가를 한다고 합니다.

 

 

모든사진출처 대구시

 

2022 수성못 페스티벌 프로그램


아트로드 x 들안 예술마을, 피크닉 놀이터, 들안길 푸드 페스티벌, 제목을 싸운드 서커스, 코미디 서커스 퍼포먼스 '멋', 넌버벌 퍼포먼스 해머 꿈꾸는 시어터, 마술 고양이 요정나라 이야기가 진행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