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국 축제와 명소

2022 강남페스티벌 축제 안내 서울 가볼만한 곳

꼬부기꼬북 2022. 9. 19. 08:00
반응형

2022 강남 페스티벌 축제 

서울 하면 강남이죠? 그 강남에서 2022 강남 페스티벌이 진행된다고 합니다. 규모가 상당한 축제라서 그런지 중간중간 일정들이 꼭 다른 축제처럼 느껴지는데요. 각종 콘서트, 미디어쇼, 패션쇼 등이 구성되어 있는 것 같아요. 볼거리 먹을거리 즐길거리가 가득 한 축제인 것 같아요.

 

 

2022 강남페스티벌 축제 기간

2022 강남페스티벌 축제는 9월 30일 ~ 10월 8일까지 열리는 축제인데요. 축제 속의 축제처럼 해서 정말 풍성한 것 같아요.

 

 

 

2022 강남페스티벌 축제 위치

많은 장소에서 진행 되는 축제이다 보니까 우리가 가장 중요하게 생각하는 프로그램을 알아볼까 합니다. 좀 더 자세한 사항은 한번 더 검색을 하셔야 할 것 같아요.

 

 

2022 강남페스티벌 축제 프로그램

개막제 강남을 그리다, 영동대로 미디어쇼'꽃, 사람, 춤', 영동대로 K-pop 콘서트, 강남 예술단과 함께하는 가을의 향연, 별마당 패션쇼, 마루공원 그린 콘서트, 아름다운 건축물 전시회, K컬처 스테이지 & 미식 여행, 메타버스 강남 빌리지, 강남 유닉 투어, 국제평화마라톤, 글로벌 명장셰프 음식 문화 축제 등이 있습니다.

 

 

 

2022 강남페스티벌 축제

영동대로 K-pop 콘서트 라인업

가수 싸이, 하이라이트, 더보이즈, 청하, 위클리가 참여해서 콘서트를 한다고 합니다. 정말 즐거운 시간이 되겠죠? 힘 있고 즐거운 공연이 될 것 같아요.

 

 

모든사진출처 강남페스티벌

 

2022 강남페스티벌 축제

마루공원 그린 콘서트 라인업

가수 신승훈, 백지영, 거미, 김필, 장민호, 양지은입니다. 많은 분들이 사랑하는 가수인데요. 정말 좋은 무대를 만들어 주실 것 같아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