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국 축제와 명소

2022 횡성 한우 축제 안내 횡성 가볼만한 곳

꼬부기꼬북 2022. 9. 17. 08:00
반응형

2022 횡성 한우 축제

강원도 횡성군에서 2022 횡성 한우 축제가 열린다고 해요. 한우를 사랑하고 좋아하는 분들이라면 꼭 한번 참여해보시면 좋겠죠? 저는 닭고기, 돼지고기, 소고기를 좋아하는데(사실 고기라면 다 좋아해서) 엄청 기대가 되는 축제인 것 같아요. 정말 좋은 소고기를 맛있게 먹을 수 있으니까요. 그리고 축제에 사람이 많으면 그 기분으로 더 맛있게 느껴지더라고요. 그래서 먹거리와 관련된 축제는 정말 좋아요!

<

 

 

2022 횡성 한우 축제

2022 횡성 한우 축제는 9월 30일 ~ 10월 4일까지 열리는데요. 개천절과 함께 연휴이니까요. 시간 내보세요.

 

 

 

2022 횡성 한우 축제 위치

 횡성 한우 축제는 강원도 횡성군 문화체육로 47 횡성 종합운동장 일대에서 열린다고 해요. 

 

 

 

정말 넒은 터에서 진행이 되는 것 같아요. 항공사진을 보면 정말 큰 규모인 것 같아요. 군이기 때문에 주차 또한 편하지 않을까 생각을 해봤어요.

 

 

 

2022 횡성 한우 축제 일정

횡성청소년교향악단, 횡성군민 합창단, 화합 콘서트(박혜나), 개막식, 드론 퍼포먼스, 대화합 페스타(허민영, 김희재, 장윤정), 불꽃놀이, 유스 페스타, K-pop페스타(체리 블렛, 원웨이 크루, 박혜원), 불꽃놀이, 실버 마이크, 트롯 페스타(이도진, 황우림, 홍자, 장민호), 지역문화예술단체 공연, 뮤페라 페스타, 폐막콘서트(최석준, 이은미, 김진호 SG워너비)입니다. 라인업도 상당하네요.

 

 

 

2022 횡성 한우 축제 교통안내

셔틀버스가 운행이 되고요. 종합운동장을 보시면 P로 주자장이 보입니다. 사선 주차니까 잘 보세요. 그리고 기존의 주차장도 있습니다. 정말 많은 분들이 참여하지 않을까 싶네요. 횡성 한우 하면 우리나라 사람이면 모르는 분들이 없을 정도니까요. 그럼 즐겨주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