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국 축제와 명소

전라북도 김제시 김제 지평선 축제 안내 가볼만한 곳

꼬부기꼬북 2022. 9. 22. 08:00
반응형

김제 지평선 축제

김제는 호남 평야의 최대 곡창지로 유명한 곳이죠? 그리고 한국에서 유일하게 지평선을 볼 수 있는 곳이기도 합니다. 해외에는 지평선이 있는 나라들이 많지만 우리 나라는 지평선이 유일한데요. 끝 없는 지평선과 함께 열리는 김제 지평선 축제에 대해서 알아 봅시다.

 

 

김제 지평선 축제 기간

김제 지평선 축제는 9월 29일 ~ 10월 3일 까지 열리는 축제인데요. 5일간 축제가 진행이 된다고 해요. 지평선을 한번도 본적 없는 분들은 한 번은 가보시면 좋아요. 정말 넓은 대지를 볼 수 있으니까요. 수평선은 생각보다 많이 볼 수 있으니까요.

 

 

 

김제 지평선 축제 위치

김제 지평선 축제는 전라북3도 김제시 부랑면 벽골제로 442 오 오셔야 합니다. 내비게이션으로 검색하시면 큰 무리가 없겟죠?

 

 

김제 지평선 축제 개막식 라인업

김제 지평선 축제 개막식에 많은 가수들이 참여를 한다고 하는데요. 가수 남진, 박현빈, 설하윤, 송은교, 혜진이, 신기류, 효성, 서정아, 박우철, 유세미 등의 가수분들이 부대를 빛내 주신다고해요. 눈과 귀를 즐겁게 즐겨 봅시다.

 

 

 

김제 지평선 축제 프로그램

지평선 버스킹, 지평선 가래떡 퍼포먼스, 벼고을 옜날 옛적에, 지평선 마당극, 단야낭자/의좋은 형제 인형극, 버블 & 벌룬 키즈 콘서트, 지평선 에코 차박 캠핌, 지평선 선셋 명상-요가, 지평선 플로깅, 지평성 별빛데이트, 국제 줄다리기 대회(예선-본선) 이동식 거리 미술관 등이 준비가 되어 있다고 합니다.

 

 

 

김제 지평선 축제 일정

원하시는 프로그램들의 일정을 잘 보시고 참여 하시거나 즐기시면 좋을 것 같은데요. 사전 예약 프로그램들이 있을 수 있다는 것은 참고해주세요.

 

 

김제 지평선 축제 안내도

안내도를 보시면 코스모스 포토존, 코스모스 투어, 각종 체험, 보물찾기, 경연대회, 줄다리기, 등을 진행 하는 곳 들이 보이실거에요. 너무 많아서 다 나열 하지 못하는 점은 양해를 부탁 드릴게요. 저는 개인적으로 코스모스가 제일 기대 되거든요. 섶다리 체험이랑요. 주차장도 잘 준비가 되어 있는 것 같아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