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국 축제와 명소

영산강 서창 들녘 억새 축제 안내 광주 가볼만한 곳 광주 여행 추천

꼬부기꼬북 2022. 10. 6. 08:00
반응형

영산강 서창 들녘 억새 축제

광주 서구에서 영산강 서창 들녘 억새 축제가 곧 진행 된다고 해요. 가을 하면 억새풀의 계절이기도 하잖아요. 낮에도 아름 답지만 해질녘 노을과 함께 본다면 노란 빛으로 물들어서 더 아름다워요. 그곳에서 인생샷을 찍고 다양한 프로그램도 체험 할 수 있을거에요.

 

 

영산강 서창 들녘 억새 축제 기간

영산강 서창 들녘 억새 축제는 10월 7일 ~ 10월 10일까지 4일간 열리는 축제 인데요. 기간이 지나서 가셔도 아름 다우실거에요. 하루 이틀만에 사라지는 풀이 아니니까요. 요즘 관광객들이 정말 많이 자연 환경을 훼손 한다고 하는데요. 꼭 안하셧음 좋겠네요.

 

 

 

영산강 서창 들녘 억새 축제 위치

영산강 서창 들녘 억새 축제는 광주 광역시 서구 서창둑길 377 입니다. 영산강 자전거길 안내센터 앞이라고 합니다.

 

 

모든사진출처 광주광역시

아름다운 억새풀

해질녘의 노을과 함께 아름다운 길을 마음 껏 걸어보세요. 힐링도 되고 선선하고 시원한 강바람도 마음 껏 즐겨보세요. 그리고 사진도 남기시고요. 추억을 남기시면서 좋은 축제를 만끽 하세요!

 

 

 

영산강 서창 들녘 억새 축제 안내도

왼쪽 소무대를 기점으로 푸드트럭, 포토존, 플리마켓, 피크닉존, 공공미술 프로젝트, 억새무대, 시크릿 서클, 주무대, 서창 주막, 서구 홍보 부스, 홍보, 판매, 체험관, 안내소 등이 있어요.

 

 

 

영산강 서창 들녘 억새 축제 프로그램

영산길놀이, 개막식, 축하공연, 서구! 한걸음 더 걷기, 드린플러그드 콘서트, 억새길 플로깅, 제로웨이스트 토크쇼, 버스커즈 월드컵 공연, 아마추어 예술경연대회, 뷰티서구 헤어페스티벌, 별이 빛나는 밤에, 황금억새찾기, 소원을 달아봐, 낭만 엽서 쓰기, 나만의 솟대 만들기, 서창 주막, 공공미술 프로젝트, 억새 장터, 체험 교육, 퍼포먼스 등 정말 많은 프로그램이 준비 되어 있다고 합니다.

 

 

영산강 서창 들녘 억새 축제 한눈에 보기

큰 포스트들을 한눈에 보시면 느낌이 오실거에요. 자세한건 프로그램 표를 보시고요. 정말 많은 행사들을 준비 했기 때문에 더욱 기대 되는 축제라고 생각이 됩니다. 많은 인파가 몰려서 발 디딜틈이 없을 것 같네요. 그럼 지금까지 영산강 서창 들녘 억새 축제 였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