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국 축제와 명소

서울 세계 불꽃 축제 안내 서울 가볼만한 곳 서울 여행 추천

꼬부기꼬북 2022. 10. 7. 08:00
반응형

서울 세계 불꽃 축제 

2022 서울 세계 불꽃 축제가 곧 진행된다고 하는데요. 한화 그룸과 서울 시가 만나서 사회 공헌 사업으로 꾸준하게 진행되던 축제입니다. 세계적인 불꽃 전문 기업들이 참가를 해서 여의도의 밤하늘을 정말 환상적이고 아름답게 수놓아줄 텐데요. 미디어 불꽃쇼와 레이저 연출까지 함께 한다고 합니다. 정말 기대가 되는데요. 100만 명이 운집한다고 하네요.

 

 

서울 세계 불꽃 축제 기간

서울 세계 불꽃 축제는 10월 8일 토요일 단 하루 입니다. 많은 사람들이 기대하는 만큼 성황리에 개최가 되면 좋겠네요. 서울과 그 근교에 있으신 분들이 정말 부럽습니다.

 

 

 

서울 세계 불꽃 축제 위치

서울 세계 불꽃 축제는 서울 특별시 영등포구 여의동로 330 여의도 한강 공원에서 진행됩니다.

 

 

모든사진출처 서울시

 

맑은 날씨로 축제가 진행이 되면 좋겠는데요. 연인과 가족과 함께 꼭 가보시면 좋겠네요. 최근 불꽃놀이가 축제들 속에 많이 잇었는데요. 이 축제는 불꽃축제가 메인이니까 좀 더 다를거라고 생각이 듭니다.

 

 

 

서울 세계 불꽃 축제 안내

한화와 함께 서울시가 같이 하는데요. 메인 스테이지에서 디제잉과 퍼포먼스 공연을 하고요. 휴대폰은 필수겠죠? 물론 좀더 정확하게 하고 시다면 카메라가 있으면 더 좋을 것 같아요. 한강공원 멀티 플라자가 명당이라고 하네요. 그럼 한번 즐겨 봅시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