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국 축제와 명소

2022 공릉동 도깨비시장 도깨비 할로윈 서울 가볼만한 곳은 어디

꼬부기꼬북 2022. 10. 26. 08:00
반응형

2022 공릉동 도깨비시장 도깨비 할로윈

서울 고릉동 도깨비 시장에서 도깨비 할로윈을 곧 시작 한다고 합니다. 많은 행사가 준비 되어 있다고 하는데요. 상시 행사도 있으니까 이점은 참고 하시고요. 마트도 좋지만 시장에 가면 정말 볼것과 먹을 것 즐길 것들이 많습니다. 저는 한번씩 시장에 놀러가곤 하는데요. 시장에 가는 것도 재미 있는 데이트 코스가 될 수 있어요. 우리 다같이 가보도록 해요!

 

 

2022 공릉동 도깨비시장 도깨비 할로윈 기간

축제 기간은 10월 27일 ~ 10월 30일 까지 4일간 진행되는데요. 이 기간동안 방문하셔서 좀더 색다르고 이색적인 경험을 해보시는 것은 어떨까 합니다. 시장에서 하는 축제는 흔치 않으니까요.

 

 

 

2022 공릉동 도깨비시장 도깨비 할로윈 위치

서울특별시 노원구 동이로 180길 53 공릉동도깨비시장 입니다. 사람들이 북적북적 될거라고 생각하니 벌써 기대가 되는데요. 사람이 많은 것을 좋아하지 않는데 축제에서 사람이 많거나 하면 뭔가 에너지를 받는거 같아서 좋아요.

 

 

 

공릉동도깨비시장 안내도

시장 안내도를 보시면 많은 상점들이 있는 것을 볼 수 있어요. 없는거 빼곤 다있는 도깨비 시장입니다. 저는 음식점들부터 눈에 들어 오는데요. 가서셔 한번 즐겨 보실까요?

 

 

 

2022 공릉동 도깨비시장 도깨비 할로윈 프로그램

포토 퍼레이드, 버스킹공연, 상시체험(타로-슬라임만들기-잭오랜턴만들기), 게임콘텐츠(vr공포체험-사탕무게맞추기-판도라의상자-악어이빨피하기), 귀신의 집, 간식부스, 포토존 등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간식부스 절대 그냥 못지나 치겠는데요. 돌아 다니면서 먹어야하니까요.

 

 

 

위의 포스트들은 참고 해주세요. 아마 축제를 즐기는데 큰 도움이 되실 것 같아요. 부산의 부평 깡통 시장 만큼이나 정말 마음에 드는 도깨비 시장입니다. 한 번이라도 가면 시장에 대한 매력에 흠뻑 빠지실거에요. 그리고 사람 사는 맛이 난다고 해야 할까요? 기운이 없으신분들도 한 번 가보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