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국 축제와 명소

천리포수목원 가을 축제 안내 태안 가볼만한 곳 태안 트레킹 여행 추천

꼬부기꼬북 2022. 10. 24. 08:00
반응형

천리포수목원 가을 축제

충남 태안군에는 천리포 수목원이 있는데요. 태안군에서는 유명한 수목원 입니다. 이 수목원에서 가을을 맞아서 축제가 곧 시작 된다고 하는데요. 아름답게 물든 천리포 수목원에서 가을을 만끽 하시는 것은 어떨까요? 50년 이라는 시간을 보존을 위해 비공개였던 비밀의 숲을 구경 할 수가 있습니다.

 

 

천리포수목원 가을 축제 기간

천리포수목원 가을 축제는 10월 22일 ~ 11월 6일까지 17일간 진행이 되는 축제인데요. 핑크 뮬리도 볼수 있을 겁니다. 많은 곳에서 핑크뮬리를 보셨을텐데 천리포 수목원은 어떨까요?

 

 

 

천리포수목원 가을 축제 위치

천리포수목원 가을 축제는 충청남도 태안군 천리포 1길 187 천리포 수목원 인데요. 이곳은 이용료가 있어요. 나이에 따라 할인도 가능하고요. 그리고 숲 해설가를 통해서 축제를 즐긴다면 조금더 많은 비용이 들어가게 됩니다.

 

 

 

천리포수목원 가을 축제 프로그램

가드너와 함께 걷는 비밀의 숲 해설, 천리포수목원 비밀의 숲 자유 트래킹, 가드너와 함께하는 밀러가든 그라스 전문 해설, 원장과 부원장이 함께하는 꼬리에 꼬리를 무는 일러가든 이야기, 천리포 밀러가든 전시 등을 한다고 하네요. 트레킹을 좋아하시면 안가볼수 없겠죠?

 

 

 

모든사진출처 천리포수목원

 

항공 사진과 단풍 사진들을 보시면 얼마나 아름 다운 수목원인지 아시게 될겁니다. 저도 정말 가보고 싶은 곳인데요. 역시 가을에는 단풍을 꼭 봐야하는 것 같아요. 봄 여름 가을 꽃 구경만큼이나 아름 다운 것 같아요. 점점 겨울이 다가 오는데 축제 즐겁게 즐기시면 좋겠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