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국 축제와 명소

유성온천 크리스마스 축제 연인과 함께 추억 만들기

꼬부기꼬북 2022. 11. 27. 17:15
반응형

유성온천 크리스마스 축제

대전에는 유성 온천이 정말 유명한데요. 이곳에서 다가오는 크리스마스를 주제로 축제를 개최한다고 해요. 연인과 함께 좋은 추억을 만들기 위해서 꼭 방문하시면 좋겠는데요. 이제 곧 크리스마스라는 게 실감이 되지는 않지만 성큼 코 앞으로 다가왔네요.

 

 

행사 일정

12월 2일 ~ 12월 4일까지 진행되는데요. 크리스마스 축제인데 12월 24일이 아니라 12월 2일에 시작하는 건 조금 특이하네요. 아마 점등식 때문인 것 같아요. 벌써 많은 시, 군, 구에서 아름다운 조명으로 따뜻한 겨울을 만들고 있는 것 같아요.

 

 

 

위치

대전광역시 유성구 계룡로 123번 길 52 유성 온천 공원입니다. 형형색색의 아름다운 조명이 우리의 눈을 기분 좋게 만들어 줄 것 같아요.

 

 

 

크리스마스 마켓이 열리고, 빛의 거리가 조성이 됩니다. 그리고 꼬마 열차도 운행을 한다고 하니까요. 어린아이들도 정말 좋겠네요. 점등식이 진행되면서 반짝반짝 빛나는 유성온천공원이 될 것 같네요.

 

 

 

공연 일정

마술쇼, 캐럴-재즈 공연 1회 차, 2회 차, 3회 차, 어린이 뮤지컬(코코몽) 등이 진행된다고 하네요. 생각보다 공연 일정이 적어 보이지만 저는 캐럴로 만족을 합니다. 푸드트럭과 먹거리 존이 있다고요!

 

 

안내도

푸드트럭, 먹거리 부스, 플리마켓, 두드림공연장, 꼬마열차 운영 본부 등이 보이시죠? 원하는 곳에 가셔서 원하는 것들을 참여하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