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국 축제와 명소

대구 수성 빛 예술제 크리스마스 조명과 함께

꼬부기꼬북 2022. 11. 29. 19:09
반응형

대구 수성 빛 예술제 크리스마스 조명

대구 수성구의 수성못에 가시면 수성 빛 예술제가 진행이 될 텐데요. 추운 겨울 마음을 따뜻하고 아름답게 만들어줄 축제입니다. 많은 사람들이 기다리던 시기이기도 하고요. 크리스마스와 겨울 내내 좋은 추억이 가득한 곳이 될 겁니다.

 

 

예술제 기간

수성 빛 예술제는 12월 9일 ~ 1월 2일까지 진행이 되는데요. 크리스마스가 다가오니까 정말 기대가 됩니다. 저는 크리스마스 트리를 보는 것을 좋아하거든요. 아름답기도 하고요. 

 

 

 

예술제 위치

대구광역시 수성구 두산동 526 수성못 일대 입니다. 버스와 도시 철도를 잘 확인하세요. 주차장이 있지만 대중교통으로도 편리하게 갈 수 있답니다.

 

 

 

안내도

보시면 트리. 소원터널, 마을 공동체, 체험 프로그램, 공공미술 프로젝트. 기획전시존, 시크릿가든, 수성랜드, 빛 예술학교 작품, 기획 전시가 눈에 보이네요. 저는 수성랜드도 정말 좋아해서 이곳은 꼭 가보시길 바라요.

 

 

 

 

정말 트리로 가득한 밤을 볼 수 있습니다. 크리스마스가 곧 다가오니까 더욱더 기대를 할 수밖에 없습니다. 저도 꼭 다시 가보고 싶은 곳 중 한 곳입니다. 수성못 너무 좋아요!

 

 

 

참여 프로그램

빛예쑬학교 체험존) 빛의 나무, 홀로그램 체험), 수성못 어드벤처, 소원 터널, SNS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하네요. 이곳은 정말 거닐면서 많은 것들을 보는 그런 곳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