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국 축제와 명소

누웨마루 크리스마스 페스티벌 안내 제주도 가볼만한 곳

꼬부기꼬북 2022. 12. 4. 08:00
반응형

누웨마루 크리스마스 페스티벌

제주도에 가시면 유명한 거리가 있습니다. 그건 바로 누웨마루거리 인데요. 이곳에서 겨울을 맞이하여 크리스마스 행사를 진행한다고 해요. 많은 트리들로 인해서 힐링도 하고 사진도 찍고 좋은 추억을 만들 수 있습니다. 겨울 제주도 그럼 같이 떠나 보아요.

 

 

누웨마루 크리스마스 페스티벌 일정

12월 1일 ~ 12월 25일까지 진행이 됩니다. 산타가 온다는 크리스마스 당일까지 하니까요. 꼭 가보시면 좋겠네요. 트리는 언제 봐도 반갑고 기분 좋아요. 정말 이쁘니까요.

 

 

행사 위치

제주특별자치도 제주시 연동 7길 31 누웨마루 거리 일대 입니다.

 

 

 

트리

많은 트리들이 가득 한 곳이 될텐데요. 저는 겨울 시즌에는 트리가 많은 거리들을 가보거든요. 타 지역에 가면 기분도 전환이 되고요. 그리고 못 보던 트리들이 있으면 사진도 찍게 되고 여행을 가는 거니까 정말 좋더라고요. 여러분들도 크리스마스 투어 한번 해보시면 좋겠어요.

 

 

 

크리스마스 이벤트

특명! 산타를 찾아라, 크리스마스 스노우 버블쇼, 스탬프 미션!, 영수증 이벤트를 한다고 합니다. 가셔서 먹고 보시고 즐기면서 쓴 것들을 꼭 공유하셔서 참여해보세요.

 

 

 

버스킹

마술사레이, 류준영, 주 낸드, 이강 밴드, 박명규, 타지, 수정, 양지 수분이 버스킹으로 귀를 즐겁게 해 주신다고 해요.

 

 

 

 

 

롯데월드 미라클 윈터 크리스마스 시즌 시작!

롯데월드 미라클 윈터 크리스마스 시즌 많은 사람들이 롯데월드를 모르시는 분들이 없으실 거예요. 이곳에서 드디어 윈터 시즌이 시작되었다고 하는데요. 크리스마스를 맞아 화려한 조명과 함

daily-life24.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