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국 축제와 명소

롯데월드 미라클 윈터 크리스마스 시즌 시작!

꼬부기꼬북 2022. 12. 2. 08:00
반응형

롯데월드 미라클 윈터 크리스마스 시즌

많은 사람들이 롯데월드를 모르시는 분들이 없으실 거예요. 이곳에서 드디어 윈터 시즌이 시작되었다고 하는데요. 크리스마스를 맞아 화려한 조명과 함께 올해의 마지막까지 아름답게 꾸며주고 공연도 함께 한다고 합니다.

 

 

미라클 윈터 기간

11월 19일 ~ 12월 31일까지 즐겨 주시면 되는데요. 산타가 로티와 로리에게 산자 선물 했다고 하는데 궁금한데요? 그리고 어떻게 롯데 월드가 바뀌었을까요?

 

 

롯데월드 위치

서울특별시 송파구 올림픽로 240입니다. 아마 서울분들은 모르시는 분들이 없을 거고 지방 분들은 처음 가실 때 그냐야 검색하시면 바로 나오니까 찾아가시면 되겠네요.

 

 

 

낮과 밤

낮에 가셔서 밤에 오시는 게 가장 좋은데요. 시간을 여유롭게 가지시면서 말이죠. 야간에는 야간만의 아름다움이 있습니다. 정말 아름다우니까 꼭 가셔야겠죠? 가시면 사진 명당이 있으니까 꼭 인생 샷 남기자고요. 안 남기면 후회되니까요.

 

 

 

푸드

지금 가시면 윈터 시즌 먹거리가 있습니다. 크리스털 팰리스, 로이 스낵, 칠링 아일랜드, 아이스 팩토리, 스쿨푸드, 걸작 떡볶이 치킨, 레이크 푸드, 캔디 캐슬이 있네요. 보시면 다 크리스마스를 꾸며 놓은 것 같죠? 저도 가면 꼭 먹어 봐야겠어요. 안 먹으면 억울할 것 같아요.

 

 

 

크리스마스 굿즈

크리스마스 로리 헤어밴드, 크리스마스트리 해어밴드, 크리스마스트리 모자, 산타 망토, 산타모자, 뜨개 키링, 뜨개 헤어핀, 고깔 헤어핀, 루돌프 장갑이 있습니다.

 

 

 

운영 시간

연중무휴나 다름없고요. 10:00시에 시작해서 22:00에 마감을 합니다. 크리스마스와 이브에도 같은 시간에 마감을 하니까 참고하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