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국 축제와 명소

양평 산수유마을 빙어 축제 겨울 가족 가볼만한 곳

꼬부기꼬북 2022. 12. 18. 08:00
반응형

양평 산수유마을 빙어 축제

경기도 양평의 산수유마을에서 빙어 축제 돌아왔어요. 겨울에 가족 나들이를 어디를 갈까 생각하실 때 빙어 축제를 가시는 건 어떨까 한데요. 이곳은 가족 가볼 만한 곳 이기도 합니다. 경치도 좋고 힐링하기에도 좋은 곳이니까 시간을 내셔서 참여해보시면 어떨까 해요.

 

 

 

양평 산수유마을 빙어 축제 일정

12월 24일 ~ 2월 5일까지 입니다. 2달 넘게 진행됩니다. 겨울 내내 즐길 수 있으니까 주말이던 평일이던 시간이 되실 대 오시면 되겠네요. 처음 낚시를 한다면 정말 좋은 추억이 되실 거예요. 어려운 건 없으니까요. 주렁주렁 빙어가 올라온답니다.

 

 

 

장소

경기도 양평군 개군면 아랫 상골길 22-8입니다. 유명한 향리 낚시터 이기도 한 곳입니다. 

 

 

 

이용요금

성인은 1만 원, 미취학 아동은 5천 원이에요. 그리고 시간은 08:00~ 16:00까지 참여할 수 있어요. 겨울 축제 체험들에 비해서 생각보다 저렴한 것 같아서 다행이네요. 얼음썰매, 스노 보트, 연날리기도 할 수 있어요. 이런 것들을 한 번도 못한 아이들이 요즘 많더라고요. 이런 경험 한번 해보는 것은 좋은 공부가 될 것 같아요.

 

 

 

안내도인데 실질적으로 얼음이 다 얼어 있을 거예요. 그리고 빙어 낚시는 방갈로 등이 필요가 없으니까 지형만 보시면 되겠네요. 빙어 잡는 것은 상당히 기대가 되는데 소중한 추억을 가족과 함께 만드시면 어떨까 해요. 연인들이 데이트로도 안성맞춤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