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국 축제와 명소

해운대 빛 축제 아름다운 해변이 있는 부산 데이트 코스는?

꼬부기꼬북 2022. 12. 21. 13:09
반응형

해운대 빛 축제

부산 해운대 해수욕장에서  빛 축제가 열린다고 합니다. 우리나라 아름다운 해변으로도 유명한 해운대 해수욕장이죠? 이곳에 많은 커플들이 데이트 코스로 모이고 있어요. 그 이유는 다름 아닌 빛 축제가 만연하게 진행되고 해변에서 한다는 특수성 때문에 더욱 각광받고 있어요.

 

 

 

해운대 빛 축제 기간

11월 18일 ~ 1월 24일 까지 입니다. 기간이 넉넉하기 때문에 겨울 바다인 해변을 보면서 이쁜 조명들까지 보시는 건 어떨까 합니다. 많은 연인들이 찾아올 거예요. 저도 정말 좋아하는 해변이기도 하고요.

 

 

 

찾아오시는 길

부산 해운대구 중동 1411-23 해운대 해수욕장 입니다. 우리나라 사람이라면 이곳을 모르는 분들은 없을 거예요. 내비게이션만 찍어도 바로 나오니까 아주 간편합니다.

 

 

 

 

화려하고 영롱한 조명 아래 꿈같은 세상이 펼쳐 집니다. 유난히 트리들을 좋아하는 저로서는 봄과 함께 겨울도 너무 좋아요. 꽃이 펴있는 것처럼 보이고 빛나니까요. 마음이 훈훈해진다고 할까요? 그런 느낌마저 듭니다.

 

 

 

코스

3가지 코스가 있는데요. 해운대역에서 구남로를 통해 해운대 해수욕장을 걸처 시장길과 온천길로 갈 수 있고요. 온천길에서 시장길 구남로와 해운대로 오는 길이 있습니다. 그리고 해운대역과 구남로를 거처 바로 해수욕장으로 오시는 길이 있으니까 참고하셔서 데이트 코스를 만드세요.

 

 

 

 

프로그램

빛 시설물 점등 17:30~24:00, 소원엽서 존 운영, 사인진화 서비스, 캐럴송 경연대회, 유니세프와 함께하는 크리스마스 공연, 200명의 산타클로스 출정식 선물을 준다고 하니까 뭔가 받고 싶은 느낌은 뭘까요? 갑자기 동심의 세계로 돌아 가는 것 같아서 기분이 정말 좋아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