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국 축제와 명소

아침고요수목원 오색별빛 정원전 가평 가족 나들이 여행 가기 좋은 곳 추천

꼬부기꼬북 2022. 12. 22. 08:00
반응형

아침고요수목원 오색별빛 정원전

경기도 가평에 가족 단위로 나들이 가기 좋은 곳이 있는데요. 이곳은 바로 아침고요 수목원입니다. 정말 아름다운 수목원이 저녁에는 동화 속 세상으로 탈바꿈이 된다고 해요. 연인과 함께 데이트 코스로도 정말 좋은데요. 오시면 장관에 눈이 휘둥그레질 겁니다.

 

 

 

 

아침고요수목원 오색별빛 정원전 기간

12월 9일 ~ 3월 19일까지 오후 17:00 ~ 21:00(토 23:00)까지 진행이 됩니다. 찬란한 조명 아래 자연과 함께 트리들을 감상하시면 되는데요. 

 

 

 

오시는 길

경기도 가평군 상면 수목원로 432 아침고요수목원입니다. 아침고요수목원을 내비게인션에 검색하셔서 찾으시면 바로 찾으실 겁니다.

 

 

 

형형색색으로 물든 밤이 보이시죠? 어디서 사진을 찍어도 모두가 인생샷입니다. 그만큼 아릅다우니까 꼭 가보시면 좋겠네요. 조명이 너무나도 아름답게 되어 있어요.

 

 

 

 

이용 요금은 표를 보시면 될 것 같은데요. 어른, 청소년, 어린이로 나누어져 있습니다. 인원수가 많은 경우에는 단체 할인도 있어요. 군민 할인도 있어서 좋네요. 

 

 

 

체험프로그램

체험프로그램은 단체와 개인이 있습니다. 식물해설, 토끼 디쉬가든, 동물 테라리움, 이끼 테라리움, 화분 만들기, 미니 이끼볼, 양 도피 어리, 미션 정원 탐방, 가드닝 클래스 + 식물해설, 마리모 보틀, 플라워 테라리움, 가평 잣 까기 체험 등이 있습니다. 단체와 주말이 다르니까 꼭 잘 보세요.

 

 

 

안내도는 참고해주세요. 정말 넓으니까요. 모두 다 둘러보시려면 상당한 시간이 걸리 실 겁니다. 트래킹 좋아하는 분들은 꼭 가보심 더 좋겠네요.

 

 

 

가평군 자라섬 씽씽 겨울 축제 송어 낚시와 썰매까지 즐겨요.

가평군 자라섬 씽씽 겨울 축제 경기도 가평군의 자라섬에서 씽씽 겨울 축제가 열리는데요. 우리나라 겨울 대표적인 축제 하면 떠오르는 것 바로 송어 잡는 축제죠. 송어 낚시와 함께 여러 가지

daily-life24.tistory.com

 

 

 

피노키오와 어린왕자 별빛 축제 동화속 나라 쁘띠프랑스 가평 여행 추천!

피노키오와 어린 왕자 별빛 축제 쁘띠프랑스는 프랑스 마을로 정말 유명한 곳인데요. 가시면 유럽을 옮겨 둔 거처럼 아름다운 테마 파크예요. 많은 사람들이 방문을 실제로도 하고 있고요. 여기

daily-life24.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