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국 축제와 명소

평창 송어 축제 연인, 가족과 함께 낚시를 즐겨요.

꼬부기꼬북 2022. 12. 30. 08:00
반응형

평창 송어 낚시 축제

강원도 평창군에서 송어 축제가 시작됩니다. 예전에 방문했을 때 춥지만 정말 재미있더라고요. 이 번에도 정말 재미있는 경험이 될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얼음낚시를 처음 해도 어려운 게 아무것도 없으니까요. 겨울 나들이를 연인과 가족과 함께 낚시를 즐겨봅시다.

 

 

평창 송어 낚시 축제 기간

12월 30일 ~ 1월 29일까지 1달간 진행이 됩니다. 보통은 2월까지 하는데 조금 짧게 해서 아쉽긴하네요. 자연 얼음이라서 그런가 봐요. 시설물로 하는 얼음낚시는 3월 근처까지 하는 경우도 있더라고요.

 

 

 

 

가시면 즐길거리가 상당히 많은데요. 많은 인파가 있어서 더욱 즐거운 축제 입니다. 그리고 레포츠도 있으니까 즐겨 보세요. 저는 추위는 정말 싫어하는데 얼음낚시는 좋더라고요. 그리고 송어회부터 많은 음식들이 있는데요. 저는 회와 구이가 제일 좋았습니다. 회덮밥도 좋아하는 분들은 잘 드시겠네요.

 

 

 

평창 송어 낚시 축제 위치

강원도 평창군 진부면 경강로 3562 입니다. 꽁꽁 언 강 위에서 송어를 잡아 보자고요. 추억도 쌓을 수 있으니까 기대해 봅시다.

 

 

 

안내도

주차장에서부터 체험장, 어린이 낚시터, 안전센터, 회센터, 수유실, 종합매표소, 농특산물 판매장, 축양장, 눈썰매장, 얼음광장휴게소, 아르고, 얼음광장, 스노래프팅, 무료체험장, 낚시 판매장, 맨손잡기장, 낚시터 휴게소, 얼음 낚시터 1, 2, 3, 4, 외국인 낚시터, 텐트 낚시터가 있습니다. 추우면 너무 오래 물고기를 잡지 말고 휴게소에서 꼭 몸의 온도를 유지하세요.

 

 

 

 

얼음낚시와, 놀이시설을 즐기세요. 그리고 회센터에서 마음껏 맛을 보세요. 유료 체험도 있어요. 저는 송어를 좋아하진 않아요. 느끼한 생선을 잘 못 먹거든요. 연어도 마찬가지고요. 그래도 낚시는 정말 재밌게 했었기 때문에 또 가야 할 것 같아요. 

 

 

 

가격표 보시면 내가 하고 싶은 것들의 비용을 알게 되실거에요. 텐트 낚시도 괜찮다고 생각이 되는데요. 범퍼카도 타고 얼음 카트도 타세요. 재밌는 건 다해봐야죠. 맨손으로 물고기 잡기는 추워서 저는 못하겠지만 용감한 분들은 하실 수 있습니다. 해내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