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국 축제와 명소

지리산 산청 곶감 축제 겨울엔 따뜻한 아랫목에 간식이죠!

꼬부기꼬북 2022. 12. 29. 08:00
반응형

지리산 산청 곶감 축제

지리산에는 여러 군들이 있는데요 그곳들 중에서 산청군에서 곶감 축제가 열린다고 해요. 겨울엔 따뜻한 아랫목에 간식이죠! 국민 간식은 아니지만 옛날에는 겨울철 대표 간식이었다고 해요. 그리고 곶감은 몸에 좋은 효능들이 있기도 하고요. 부모님에게 선물로도 좋을 것 같아요. 그럼 여행을 떠나보아요!

 

 

지리산 산청 곶감 축제 기간

12월 29일 ~ 1월 1일 4일간 진행이 되는 축제에요. 곶감은 고혈압과 동맥경화에 좋고요. 숙취와 설사 치료에도 좋은 음식이라고 합니다. 그리고 기관지염을 예방하고 치료해 주는 효능이 있고 감기예방에도 좋다고 하니까 이점은 참고하세요.

 

 

 

지리산 산청 곶감 축제 장소

경남 산청군 시천면 송하중태길 6 산청 곶감 유통센터 고모가 산청에 거주하시다 보니 참 반가운데요. 많은 분들이 방문하시면 좋겠네요.

 

 

 

프로그램

고종시나무 제례행사, 산청곶감열전, 산청풍류, 전국주부가요열창(예선), 트로트 페스티벌, 번개장터, 식전공연, 개막식, 개막식축하 공연, 산청곶감 진기명기, 곶감농가 노래자랑, 곶감 품평회, 전국주부가요열창 리허설 및 본선, 전시 행사와 체험 행사, 그리고 먹거리가 준비가 되어 있습니다 상설 운영 행사도 참고하셔서 많은 체험 하시면 좋겠네요. 어린아이들이 처음 할 수 있는 놀이들이 많아요.

 

 

 

축제 라인업

미스트롯 출신 숙행, 김의영, 하유비, 별사랑이 출연을 한다고 합니다. 많은 분들이 전국주부가요열창에 참여하시겠네요.

 

 

 

리플릿

리플릿은 참고해주세요. 축제 정보를 한눈에 다 볼 수 있어서 좋아요. 고종확제 진상품이었다고 하는데요. 특산품 중에 상품이라고 생각하시면 좋겠습니다. 왕에게 진상하던 음식들은 정말 좋은 음식들이니까요.

 

 

 

오프라인 이벤트

그리고 10만 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는 오프라인 이벤트로 1만 원 상품권 페이백을 한다고 해요. 상품권이 아니면 홍시 젤리를 받을 수 있으니까 곶감을 구매하시는 분들로 인해서 농가에 큰 보템이 되실 거예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