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보 세상/알면 편한 세상

김해 휴대폰 성지 아이폰 15 사전 예약과 함께 가격을 알아 보자!

꼬부기꼬북 2023. 9. 21. 12:23
반응형

김해 휴대폰 성지 아이폰 15 사전 예약과 함께 가격을 알아보자!

김해 휴대폰 성지에서 아이폰 15 사전 예약을 진행하고 있다고 하는데요. 많은 정보가 궁금하실 겁니다. 그래서 이렇게 직접 설명드려 볼까 하는데요. 아이폰 15의 재고가 생각보다 부족할 것으로 예측이 되는데요.

 

 

 

꼭 첫날에 사전 예약 등록이 진행이 될 수 있도록 각별히 신경을 쓰셔야 할 것 같아요. 접수하는 날에 따라서 실제 휴대폰을 배정받을 수도 못 받을 수도 있다고 합니다. 스피드가 생명이네요.

 

 

 

 

색상은 보시는 바와 같은데요. 프로 계열은 블랙, 실버(화이트), 블루, 내추럴, 티타늄 색상이 있고요. 일반 모델은 블루, 핑크, 블랙, 화이트, 블루가 있습니다. 전작에 비해서 많은 분들이 기대를 하고 있는 것 같습니다. 

 

 

 

 

김해 휴대폰 성지인 하이휴대폰이야는 내외동에 외치하고 있는데요. 당근 마켓에서 무려 1등을 하고 있는 매장입니다. 많은 분들이 당근마켓을 보시고 오시고 계시는데요. 기타 커뮤니티에서 이미 유명하니까 가셔서 사전 예약을 하시면 어떨까 합니다. 경남 최저라고 하는데요. 정말 친절하기도 합니다. 내외동에선 이미 모르는 분들이 없정도로 유명합니다.

 

 

 

 

매장 번호는 0507 1351 1911입니다. 전화로 문의를 하셔도 되고 직접 방문하셔도 됩니다. 카페에서도 이미 소문이 나서 가시면 무조건 만족할 수밖에 없을 겁니다. 매장에 사람이 많을 때는 끊임없이 들어오시더라고요.

 

 

 

 

내외로 95번 길 11로 내비게이션에 검색하셔서 공영 주차장 또는 현대 2차 아파트에 주차를 하시고 가시면 될 거예요. 꼭 매장에 들러 보시길 바랍니다. 후회 없는 구매가 되실 테니까요. 이건 제가 보증할 수 있습니다.

 

사전예약 일정
지금부터 ~ 10월 12일까지
사전예약 개통 10월 13일(예상)

 

 

간편 문의도 할 수 있으니까 카톡을 활용해 봅시다.

 

김해휴대폰성지

#휴대폰 성지 #휴대폰 싼집 #휴대폰 싼곳 #공짜폰 #효도폰 #알뜰폰 #저가폰 #무료폰 #김해휴대폰 #김해 알뜰폰 #김해휴대폰성지 #아이폰14

open.kakao.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