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보 세상/알면 편한 세상

KT 와이파이 비밀번호 변경하는 방법 (와이파이 비번 변경)

꼬부기꼬북 2021. 4. 21. 17:01
반응형

 오늘은 KT와이파이 비밀번호 변경 하는 방법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KT에서 인터넷과 와이파이를 설치 받으시면 아주 어렵게 설정이 되어 있습니다. 일일이 입력할때 너무 불편하고 누구에게 알려주기도 힘들고, 특히 매장을 운영하시는분들은 비번 바꾸는 것이 필수인데요. 제가 알려드리겠습니다.

 설치 받고 나서 컴퓨터나 휴대폰의 인터넷에서 http://172.30.1.254  또는 http://homehub.com 을 입력해 봅시다. 아래 사진 처럼 로그인을 할수있는 화면이 생성됩니다. 화면에 보이시는 영어문자를 입력을 하고 로그인을 눌러 주면 로그인이 되실 겁니다.

000

 

 

 

로그인이 되면 현재 아이디와 변경할 아이디 등을 입력하는 창이 나오게 되는데 여기는 와이파이 자체 로그인이 이기때문에 따로 혹시 다음에라도 바꾸게 된다면 모르니 입력해서 설정하시고 메모해 줍시다.

 

 

000

 

새로만든 계정으로 접속 하시면 아래 사진과 같이 나오실텐데요. 각각 클릭해서 설정을 해줄겁니다.

 

 

 

 

2.4GHz를 사진과 같이 설정을 해주세요. 최소 10글자 이상은 되어야 하니까 누구나 쉽게 사용할수 있는 설정을 해줍시다.

 

 

.

000

 

5Ghz도 마찬가지로 원하는시는대로 입력을 해줍시다. 똑같이 최소 10글자는 이상은 되어야 합니다.

 

 

 

설정을 다해주시면 와이파이에 접속할때 비밀번호가 바뀌셨고요. 바뀐 비번으로 접속을 해주시면 됩니다. 센스있게 매장앞이나 공유기 앞에 크게 적어서 붙여 주시면 좋을거 같습니다.

 

그럼 저는 또 뵙겠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