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보 세상/알면 편한 세상

코로나 예방접종 사전예약 신청 방법

꼬부기꼬북 2021. 5. 19. 16:25
반응형

 안녕하세요 꼬부기 입니다. 엊그제 부모님 코로나 사전예약을 했습니다. 그래서 생각 난김에 혹시 모르시는 분들도 있을까? 라는 생각에 글을 적게 되었습니다. 저도 사실 신경을 안써서 몰랐는데 어머니께서 알아 보셔서 신청은 제가 하게 되엇습니다. 많은분들이 이미 예약을 하신거 같고 조금 늦은감이 있지만 그래도 맞고나서 마스크 없는 세상에서 산다고 생각을 해보면 꼭 해야 할 것 같습니다.

 

 아스트제네카와 화이자, 모더나등 선택은 안돼지만 그래도 일단 백신을 맞으면 한결 안전하니까 천천 해보시길 바랍니다. 먼제 네이버에 코로나백신접종예약 또는 코로나19예장접종 사전예약 시스템을 입력해줍니다. 그럼 그 사이트에 들어가 줍시다.

 

 

 

본인이 직접 예약 할 수도 있고 대리 예약도 가능 합니다. 부모님세대는 잘 못하시기에 저는 대리 예약을 진행 했습니다.

 

 

 

대리 예약자 정보를 입력하고 휴대폰 인증을 받은 후 접종 받는분 이름을 과 중요 정보를 적으시면 대상자 확인이 가능한데 대상자라고 나오면 예약이 진행 됩니다. 그럼 우리집 근처 병원을 검색 한후에 일정을 선택하셔서 예약을 합니다.

 

 

 

 

 

예약이 되면 예약 정보가 다 나와여 저는 가려 두었지만 날짜를 보면 6월9일 입니다. 현재 예약이 많아서 한달은 기다려야 해서 그날 맞게끔해서 선택을 했습니다. 여러분들도 해보시고 부모님 백신 챙기시기 바랍니다.

 

 

 

 

그럼 모두 건강한 그날까지 몸조심하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