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보 세상/알면 편한 세상

소상공인 희망회복자금 신청 하는 방법 (상세)

꼬부기꼬북 2021. 8. 18. 13:50
반응형

 소상공인 희망회복자금 신청 기간이 되엇습니다. 어제는 홀수 번호로 끝나는 사업자가 가능해서 제가 올리지 못했는데 오늘은 짝수 날이기 때문에 이렇게 글을 적게 되었습니다. 내일은 아마 홀수 짝수에 관계 없이 다 가능한걸로 알고 있습니다. 어려움을 겪는 소상송인분들에게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네이버에서 소상공인 희망회복자금을 검색하고 사이트에 들어 가봅시다.

 

 

 

 

사이트에 접속 하시면 신청하기가 보이실 겁니다. 해당사항이 잇으신지 아닌지도 확인 가능하니까 소상공인분들이라면 누구나 하실수 있으시까 꼭 신청하기를 눌러 봅시다.

 

 

 

 

유의사항은 한번 읽어 보시고 닫기를 눌러 줍니다.

 

 

신청시 필요한 필수 동의 이므로 모두 동의후 확인을 눌러줍시다.

 

 

 

 

 대상 여부를 확인할수 있습니다. 본인에게 맞는 개인사업자 또는 법인사업자 등록 번호를 누르고 대상여부 조회를 클릭합니다.

 

 

 

 

그럼 바로 확인이되어서 신청하라고 합니다. 그럼 본인 인증을 해주시면 됩니다.

 

 

 

 

 

항상 많이 하던거니까 문자로 해서 전화번호 적구해서 인증 하시구 확인 눌러 줍니다.

 

 

 

 

 

 

기본 정보, 주소, 계좌 등등 맞는지 확인을 하시고 신청을 누르시는데 압류되는 통장이나 기타 사유 잇는 통장은 다른통장하셔야 할겁니다. 이유는 신청하시는분들이 아시겠죠?

 

 

 

 

저 매출이 언제 기준인지 모르겟는데 많이 줄엇는데 생각보다 적게 나왓습니다. 어쩔수 없다는 생각으로 해야겟습니다. 아쉽지만 이렇게 신청 완료를 하시면 계좌로 거의 당일날 들어 온다고 합니다. 그럼 잘 신청 해보십시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