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보 세상/알면 편한 세상

민팃 삼성 플립3 폴드3 중고폰 추가보상 이벤트

꼬부기꼬북 2021. 9. 2. 15:53
반응형

삼성과 민팃이 폴드3과 플립3을 사신분에 한해서 최대 15만원 추가금을 주는 이벤트를 한다고 합니다. 예를 들어서 25만원짜리 기계면 15만원을 더해서 40만원 보상을 받으실수 있습니다. 그리고 민팃을 아시는분들은 아시겠지만 중고폰을 매입해주는 업체입니다. ATM기로 매입을 하는데 우리고 은행에서 돈을 뽑는거처럼 휴대폰을 기기안에 넣으면 검사를 해서 이기기가 기스가 나잇는지 깨져 있는지 등을 확인을 해서 차감할건 하고 중고폰 가격을 측정해서 입금을 해주는 시스템이죠

 

 

 

 

추가보상을 진행 하는데 최대 15만원이라는 큰돈을 추가로 지급하고 잇습니다.

 

 

 

 

 

이벤트 기간은 8/17~9/30인데 사전 개통이 24일부터라서 이날부터 추가보상 신청이 가능했던거 같습니다. 그리고 중요한건 개통후 14일 이내 기존폰을 반납한 사람에 한해서 해준다는거죠. 그래서 기간을 꼭 넘기지 않도록 조심해야겠습니다.

 

 

 

 

 

기종별 혜택은 다르고요. LG폰도 추가금이 있으니까 확인해보시면 좋을거 같습니다. 아래모델만 되는게 아니고 전모델이 기다리고 잇으니까 꼭 한번 보시길 바랍니다.

 

 

 

 

최대 15만원까지 추가로 지원하고 S20 S8 의 경우 10만원입니다. 약간의 차이는 있습니다. 그래도 추가금을 주는거 자체가 좋은 이벤트 이기때문에 한번 생각들 해보시길 바랍니다. 

 

 

 

 

 

SK, LG, 삼성, 하이마트 구매 고객들 대상인거 같습니다. KT도 추가 보상프로그램이 잇다고 하는데 이건 대리점에 문의를 해보셔야 할거 같아요.

 

 

 

SK 반납 방법.

SK 대리점에 잇는 민팃ATM 기또는 그외 민팃 기기에서 신청후 반납

 

 

 

LGU+ 반납방법

LGU+ 대상 매장 확인 하고 전국 민팃 ATM기기에서 신청 및 반납

 

 

 

 

삼성 디지털 프라자 반납 방법.

삼성디지털프라자 구매 대상 매장 확인 후 전국 민팃ATM기 신청 및 반납

 

 

 

 

하이마트 반납방법.

하이마트 올라인몰 오프라인 매장 구매 시 전국 민팃 ATM기기에서 신청 및 반납

 

 

 

 

 

 

민팃 상세기종 확인 (기종별 추가금 확인)

 

민팃

내 폰 매장보다 더 좋은 가격으로. 편하게 파세요! 중고폰 구매도 품질 확실하게! 개인간 거래는 안전하게!

www.mintit.co.kr

 

 

휴대폰 기종별 최대 매입 금액 확인

 

민팃

내 폰 매장보다 더 좋은 가격으로. 편하게 파세요! 중고폰 구매도 품질 확실하게! 개인간 거래는 안전하게!

www.mintit.co.kr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