휴대폰 세상/앱 설정

네이버 마이박스 (클라우드) 아이디 이전

꼬부기꼬북 2021. 11. 4. 12:39
반응형

네이버 클라우드에서 이름이 네이버 MYBOX로 바뀐 네이버 마이 박스 아이디 이전에 대해서 알려 드리려고 합니다. 네이버 클라우드와 같은 기능을 하고 있다고 생각하시면 되고요. 사진 파일 영상등을 업로드해둘수 잇습니다. 생각을 해보니 마이박스 설명이 먼저 인거 같은데 이건 내일 한번 올려 보도록 하겠습니다. 아이디 이전이라고 하면 네이버 아이디가 여러개이시거나 항상 필요할때 만들어서 모르시다가 네이버 마이박스가 필요한 시점에 내가 주로 사용 하는 아이디로 변경 할수 없을까라는 생각으로 저도 해보니까 변경이 되어서 올려 봅니다. 간략하게 설명하자면 마이박스는 네이버 여러아이디중 하나만 되는데 내가 쓰고 싶은 아이디로 바꾸는거라고 생각 하시면 됩니다.

 

먼저 사용 방법 입니다.

네이버 MY BOX 사용하는 방법 (마이박스 feat. 네이버클라우드)

 

네이버 MY BOX 사용하는 방법 (마이박스 feat. 네이버클라우드)

네이버 마이박스 사용법에 대해서 알려 드리려고 합니다. 휴대폰 저장공간이 부족하거나 또는 중요한 파일들을 네이버 마이박스(네이버 MY BOX)에 보관 해두신다면 나중에 휴대폰을 잃어 버리거

daily-life24.tistory.com

 

 

 

먼저 네이버 마이박스로 들어가줍니다.

 

 

 

 

마이박스에 들어 오시면 아래와 같이 나오실겁니다. 이렇게 뜨는 경우 내가 예전에 만들어둔 아이디에 네이버 마이박스가 되시는거거든요. 그럼 이걸 이전해야 편하게 사용하시겟죠? 확인을 눌러 봅시다.

 

 

 

 

아래 사진과 같이 환경설정을 클릭해주세요. 그럼 다음 창이 열리실겁니다.

 

 

 

 

 

여기서 아이디 이전을 클릭을 해줍니다.

 

 

 

 

아이디 이전을 클릭 하고 나면 이전할 네이버 아이디가 잇는데요. 여기서 선택을 해주시면 됩니다. A아이디는 이젠 안쓰고 B아이디로 사용하고 잇다면 B아이디를 선택 해주고 이전 버튼을 클릭 해줍니다.

 

 

 

 

10분정도 이용 제한이 잇을수 있다고 나오면서 이전을 하게 됩니다. 확인을 눌러주시면 끝이나고 주로 쓰는 아이디에서 네이버 마이박스를 실행하면 이젠 그 아이디로 사용 할수 있으실겁니다.

 

 

내일은 네이버 마이박스가 무엇인지에 대해서 알려드리겠습니다. 아래글은 공유 방법 입니다.

 

네이버 MY BOX 공유하는 방법 (사진, 파일 링크 공유)

 

네이버 MY BOX 공유하는 방법 (사진, 파일 링크 공유)

네이버 마이 박스를 사용 하시면 내게 중요한 파일이나, 사진등을 저장 해둘 수 있습니다. 하지만 여기에 업로드를 하고 링크를 공유해서 누군가 볼수 있게 할수 있습니다. 이걸 좀 다르게 설명

daily-life24.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