휴대폰 세상/앱 설정

네이버 MY BOX 공유하는 방법 (사진, 파일 링크 공유)

꼬부기꼬북 2021. 11. 7. 17:37
반응형

네이버 마이 박스를 사용 하시면 내게 중요한 파일이나, 사진등을 저장 해둘 수 있습니다. 하지만 여기에 업로드를 하고 링크를 공유해서 누군가 볼수 있게 할수 있습니다. 이걸 좀 다르게 설명하자면 카카오톡의 경우 고용량의 영상은 제한이 있어서 전송이 불가 할때가 있습니다. 이럴때 마이박스 링크를 활용하셔서 올리는 겁니다. 그렇게 한다면 나의 용량 많은 파일 또는 영상을 받아서 볼 수가 있습니다.

 

먼저 업로드한 파일을 공유 할텐데 파일에서 내가 업로드한 파일중에 화면에 표시된 점세개 (더보기) 를 클릭 해줍니다

 

 

 

 

그럼 공유가 보이실텐데 클릭해줍시다. 그럼 URL 링크를 공유 할수 잇습니다. 이걸 내가 원하는 방식으로 보낼겁니다.

 

 

 

 

 

가장 많이 사용하는게 카카오톡이니까 카톡으로 해볼텐데 문자라던지 메일 밴드등에 보내셔도 됩니다. 접근암호는 링크에 암호를 걸수가 있고요. 유효기간과 접근횟수는 유료로 변경할수 있어요. 하지만 기간이랑 횟수는 몇번 아니라면 크게 상관이 없으니까 돈들이지말고 그냥 해보세요.

 

 

 

 

 

접근암호는 원하는 걸로 4~8자사이에 영문 또는 숫자로 가능합니다.

 

 

 

 

공유 대상인데요. 공유할때 카카오톡을 눌럿다면 채팅방들이 쭉 나열 될텐데 원하는 방을 클릭하고 확인을 해주시면 그방에 링크가 가게 됩니다. 그 링크를 타고 받으면 되겟죠?

 

 

 

 

 

링크를 공유하고 나면 공유한 파일이 보이실겁니다. 저는 꼬부기를 공유해봣어요.

 

 

어려운건 없으니깐 천천히 따라 해보시면 좋겠습니다. 그럼 좋은 내용으로 찾아 뵐게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