휴대폰 세상/삼성폰 설정

휴대폰 보안폴더 사용 하는 방법 (갤럭시)

꼬부기꼬북 2022. 3. 16. 14:57
반응형

휴대폰에서 중요하거나 남에게 보여주기 싫은 자료들이 있으실거에요. 그런경우에는 보안 폴더에 보관 하신다면 아무도 못보게 되는데요. 그렇게 관리하면 사진이라던지 영상 앱 등을 따로 관리 할 수가 있어요. 말 그대로 보안폴더 이기 때문에 갤러리 앱을 보안폴더에서 열때랑 그냥 열때랑 다르게 표시가 되거든요. 그런식으로 보안이 된니까 필요 한분들은 한 번 해보자고요.

 

 

 

 

먼저 휴대폰 설정으로 들어가서 생체 인식 및 보안에 들어 갑니다. 여기 안에 들어가야 보안폴더를 생성 할 수가 있어요.

 

 

 

 

 

화면을 조금 내려 주시면 중간에 보안폴더가 보이시죠? 클릭해볼게요.

 

 

 

 

보안 폴더를 한번도 사용 하지 않앗다면 먼저 생성을 해줘야합니다. 계속을 눌러주세요. 그리고 권한도 주시고요. 그래야 보안폴더를 사용 할수 있겠죠?

 

 

 

 

위와 같은 화면이 나오게 되는데요. 보안폴더 사용하기 위해서 환경을 구성하고 잇으니까 시간을 주면서 기다려 봅시다. 그럼 보안 폴더가 만들어져요.

 

 

 

 

보안폴더가 생성되면 먼저 잠금 방식을 선택야하는데요. 지문, 패턴, 비밀전호 등이 잇으니까 원하시는대로 해주세요. 저는 패턴으로 햇습니다.

 

 

 

 

 

 

 

보안폴더의 잠금 방식을 선택 햇다면 이렇게 보안폴더가 생성되는데요. 한번안에 들어 가볼게요.

 

 

여러가지가 들어 잇어요. 여기서 사용 하면 밖에선 표시가 안된다고 보셔야하고요. 보안 폴더에 다른 앱을 추가 하시면서 사용 하셔도 되고 파일을 추가 하셔도 되고요. 원하는 보안들을 한번 둘러보세요. 필요하실때 등록 하시면 될거에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