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보 세상/알면 편한 세상

네이버 프리미엄 콘텐츠 가입 하는 방법 프리미엄콘텐츠란?

꼬부기꼬북 2022. 3. 17. 16:04
반응형

네이버에서 프리미엄 콘첸츠가 생긴지 좀 됬는데요. 아직 많은 분들이 모르시고 계시더라고요. 저도 작년부터 할려고 했던건데 바쁘다는 핑계로 이제야 하게 되었는데요. 블로그의 유료 버전이라고 생각하면 이해 하기 쉬우실거 같고요. 어떤 글을 어떻게 쓰냐에 따라서 구독자가 나에게 금액을 지불하면서 읽을수도 아닐수도 있독 생각 하시면 될거 같아요.

 

 

 

 

먼저 포털 사이트에 네비어 프리미엄콘텐츠를 검색하셔서 사이트에 접속해주세요. 네이버 프리미엄콘텐츠는 심사를 거쳐서 통과가 될 수 있는데요. 네이버 블로그, 티스토리 블로그, 인스타, 페이스북, 유튜브, 등의 사이트를 운영하거나 글이 있다면 통과 하기 훨씬 유리 하실 수가 있어요.

 

 

 

메인 페이지에 들어 왓다면 네이버프리미엄 콘텐츠 판매 회원에 가입하기 위해서 프리미엄 스튜디오를 클릭해봅시다.

 

 

 

 

판매 회원 가입을 진행 해봅시다. 로그인도 해주셔야해요. 

 

 

 

네이버 프리미엄콘텐츠 가입 유형이 나오는데요. 개인과  개인사업자, 법인사업자중에 선택을 해주시고요. 인증을 진행해주세요.

 

 

 

 

간단하게 인증을 하고나서 확인을 눌러 봅시다.

 

 

 

본인 인증을 햇다면 다음을 눌러주세요.

 

 

 

 

네이버 프리미엄콘텐츠를 위해서 필수 사항에는 동의를 해야겟죠?

 

 

 

 

개인 정보를 적어 주시고요. 여기서부터 중요한데 URL 주소를 정해 주세요. 나의 블로그 주소라고 생각 하시면 될거 같아요. 그리고 주제, 콘텐츠 소개, 를 적어 주고요. 판매 유형은 전체를 하시는게 좋을거에요. 발행 횟수도 잘 정해주세요. 매일 매일 할건지 아님 주 1회 2회 처럼요. 그리고 레퍼런스 인데 현재 운영중인 블로그, 브런치, SNS등의 레퍼런스에 대한 자세한 설명을 입력해 주세요라고 되어 있거든요. 이것들을 참고해서 통과가 될 수도 있으니까 잘 작성 합시다.

 

그럼 네이버 프리미엄콘텐츠 신청이 완료 되었고요. 3~5일정도 심사를 한다고 합니다. 두근반 세근반의 기분으로 기다려 보려고 합니다. 원래는 티스토리 블로그를 하나더 할까 햇는데 약간 다른형식으로 해야할거 같아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