휴대폰 세상/삼성폰 설정

휴대폰 무한 앱 닫기 의견보내기 앱 강제 종료, 꺼짐 현상 해결 하는 방법

꼬부기꼬북 2022. 3. 29. 13:14
반응형

휴대폰을 사용 하면 갑자기 앱 닫기가 되면서 의견보내기라던지 그냥 계속 꺼지는 경우가 있습니다. 이럴 때 상당히 난감한데요. 그렇게 하고 나서 다시 휴대폰 앱을 실행하면 같은 내용으로 그냥 앱이 닫기가 되면서 무한 반복이 되시는 경우가 있을 겁니다. 이 강제 앱 닫기를 해결 하는 방법이 있는데요. 한번 따라 해봅시다.

 

 

 

 

무한 앱 닫기를 해결 하기 우해서는 앱 데이터를 삭제 해주셔야하는데요. 경로는 먼저 설정의 애플리케이션으로 들어 갑시다. 애플리케이션에서 앱 닫기를 해결 할 수 있으니까요.

 

 

 

많은 앱들이 보이실텐데요. 현재 강제 앱 닫기 의견보내기가 되고 있는 앱을 찾아서 선택 해주세요. 그리고 터치해서 들어가 봅시다.

 

 

 

 

그럼 앱닫기를 해결하기 위한 저장공간이 보이시죠? 저장공간에 들어가 줄게요.

 

 

 

휴대폰의 강제 앱 닫기를 해결 하기 위해서는 아까 말한 데이터 삭제를 해주셔야하는데요. 좌측 하단에 보시면 데이터 삭제가 보이시죠? 데이터 삭제를 클릭해주세요. 그럼 문구가 나오게 됩니다.

 

 

"이 앱의 모든 데이터를 영구적으로 삭제 합니다. 데이터는 모든 파일, 설정, 계정, 데이터베이스 등이 포함 됩니다" 라고 나올텐데요. 이말이 무엇이나면 휴대폰의 데이터가 날아가는건 아니고요. 이 앱에 자동 저장한 계정이나 설정 데이터 베이스가 삭제된다는 내용이에요. 그렇게 때문에 이 앱에 중요한 데이터가 있지 않는 한은 그냥 삭제 해주셔도 됩니다. 그렇게 해야 강제 앱 닫기가 해결 되기도 하고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