휴대폰 세상/삼성폰 설정

갤럭시 삼성 휴대폰 잠금 컴퓨터로 해제 하는 방법 (비밀번호 모를때 PC로 해제)

꼬부기꼬북 2022. 5. 18. 15:06
반응형

삼성 휴대폰에서 잠금(비밀번호)를 설정 했는데 하자마자 잊는 경우가 있으시더라고요. 그럴 때는 내가 삼성 계정과 비밀 번호를 알고 있다면 컴퓨터(PC)로 해제가 가능한데요. 한 마디로 표현하자면 휴대폰 비번을 컴퓨터로 푸는거에요. 대신에 삼성 계정의 ID와 비밀번호를 알셔야해요.

 

삼성 휴대폰 비밀번호 해제 링크

 

Find My Mobile

 

findmymobile.samsung.com

 

 

컴퓨터에서 위 링크를 클릭 후 접속 해주세요.

 

 

 

그럼 삼성 로그인 창이 뜨는데요. 아이디와 비밀 번호를 입력 해주세요. 혹시 삼성 계정을 모르겠다면 아이디, 비밀번호 찾기를 해야겠지만 구글 아이디로 하시는 분들도 있어서 구글 아이디로 로그인 해보시고요. 그래도 모르겠다면 전화번호와 보통 쓰는 암호를 입력해보세요.

 

 

 

 

로그인을 하고 나서 동의를 해주셔야 하니까 동으를 해보도록 합시다.

 

 

 

그리고 내휴대폰을 선택 해주세요. 삼성계정을 계속 사용 하셨다면 여러종류의 휴대폰들이 나올텐데요. 현재 내가 잠금 해제를 해야하는 휴대폰을 선택 해주세요.

 

 

 

 

그리고 인터넷 창의 우측 상단을 보게 되면 잠금 해제가 보이실텐데요. 클릭 해주세요.

 

 

 

그럼 잠금 해제를 확인하게 되는데요. 잠금 해제를 누르시면 잠금 해제 되었다는 문구와 함께 잠금이 해제가 됩니다. 그럼 본인 휴대폰을 한번 보신다면 자금이 해제가 되어 있으실거에요. 보통 그냥 비밀 번호 일어 버리면 초기화 해야하는 경우도 있는데요. 혹시 모르니깐 다 해봐야겠죠?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