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국 축제와 명소

부산광역시 해운대 모래축제 개최 안내 부산 가볼만한 곳

꼬부기꼬북 2022. 5. 21. 15:34
반응형

부산광역시의 해운대에서 모래축제가 열리고 있습니다. 모래 축제는 엄름 축제랑 반대로 생각 하시면 되는데요. 얼음 조각들이 가득하잖아요. 모래 축제는 모래성을 만들거나 모래로 유명한 랜드마크 들을 표현하는데요. 에펠탑이나. 피라미드, 자유의 여신상 등을 모래로 조각 해서 전시하게 되죠.

 

 

 

해운대 모래축제 모래로만나는 세계 여행은 5월 22일 ~ 5월 23일까지 열리는데요. 기간이 짧아서 너무 아쉽긴하네요. 조금만 더 길게 열리면 정말 좋을텐데 말이죠. 

 

 

 

해운대 모래축제는 해운대해수욕장에서 하기 때문에 내비게이션에 해운대해수욕장을 검색 하시면되요. 아마 이건 전국민이 다 알고 있겟죠?

 

 

 

 

행사 배치도 인데요. 해수욕장에 오시면 바로 아실 수 있을거에요. 많은 사람들이 구경하고 사진을 찍고 있을거에요. 저는 예전에 갔을 때 재미 있는 축제로 기억하거든요. 

 

 

 

그리고 화훼농가돕기로 꽃 전시회도 배치되는데요. 꽃들은 6월 6일까지 전시가 된다고 하니까 모래축제에 못갔더라도 꼭 한번 가셔서 보세요.

 

 

 

 

전시회 시설물들이 있으니까 구경 하시면서 모래 축제도 같이 보시면 1석 2조가 되겠죠? 저는 정말 좋은 것 같거든요. 2가지를 동시에 보니까 말이죠.

 

 

 

모래축제에는 현장 접수로 인원 제한 30명으로해서 보물찾기를 하는데요. 동심으로 돌아 갈 수 있겠네요. 보물찾기라니 너무 오랜만인거 같아요. 단어만 봐도 어릴 때가 생각이 나네요.

 

 

 

 

그리고 어린이들을 위한 어린이 모래놀이터가 있어요. 보모님에겐 해방터이죠. 키즈카페에 자주 가실텐데 가셔서 어린아들이 잘 놀게 지켜보시면 될 거에요.

 

 

 

해운대에서 모래축제 일정이에요. 보시면서 참고 하시면 좋겟네요. 각각의 프로그램만다 시간이 다르니까 이 점은 유의 하셔야겠죠?

 

 

 

 

샌드보드라고 하니깐 생소하시죠? 눈썰매를 모래위에서 타는거에요. 어린 아이들이 정말 좋아 할거 같아요. 날아라 샌드보드! 달려라 아닐까요? 

 

 

 

유료 체험이 있는데요. 현장에서 바로 할수 있는것들도 있고 아닌 것들도 있으니까요. 대회는 아마 안될거고 다른 체험은 가능하겟죠? 가족 또는 연인과 부산에 갈 일이 있으시면 한번 가보세요. 모래성, 꽃, 바다를 동시에 다 볼수 있는 기간이니까 정말 좋을 것 같아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