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국 축제와 명소

경기도 수원 연극축제 숲속의 파티 개최 안내 수원 가볼만한 곳

꼬부기꼬북 2022. 5. 20. 07:00
반응형

경기도 수원에서 연극축제인 숲속의 파티를 개최 한다고 합니다. 문화 예술 축제라고 생각 하시면 되는데요. 한 동안 문화 예술 공연이 거의 없었죠. 최근에 캬라반 이후로 수원에서 문화예술 축제가 개최가 되어서 정말 기뻐요. 다양한 예술이 있으니까 한번 알아 봐야겠죠?

 

 

 

연극축제 숲속의 파티는 5월 20일 ~ 5월 22일 까지 3일간 하게 되는데요. 체험과 공연이 있으니까요. 한번 잘보시면 좋을 것 같아요.

 

 

 

숲속의 파티가 진행되는 장소는 경기상상캠퍼스와 수원탑동시민농장에서 하게 된다고 합니다. 2곳에서 하게 되니까 잘 보셔야 할 것 같아요.

 

 

 

 

연극축제 숲속의 파티 첫날은 오후 7시부터 시작이 되니까요. 주의 하셔야하고 서커스가 가장 눈에 띄는데요. 거리극과 음악 공연도 있다고 하니까 원하는 공연에 맞춰서 가시면 되겠죠?

 

 

 

연극축제 숲속의 파티 둘째 날은 전시, 연극, 서커스, 무용 등 각종 퍼포먼스가 이어지는데요. 캬라반에서 보았던 공연도 있는 것 같아요. 

 

 

 

 

연극축제 숲속의 파티 셋쨋 날도 보면 정말 가득 차 있는데요. 서커스가 제일 궁금하네요 이상하게 계속 눈에 들어 오는거 보니까요. 그리고 전시들도 좋고요. 평화롭게 쭉~ 둘러 보면서 움직이면 된까 그런건 좋지 않나 싶네요.

 

 

 

 

 

 

 

 

위 일정표의 공연들이에요. 공연 포스트를 보시면 조금은 느낌이 오시겠죠? 나와 맞는 것 또는 내가 보고 싶은 것을 보시면 될거 같아요. 다만 거리 공연이 아닌 예약을 해야하는경우가 있는데 거의다 매진인지 사전 예약이 안되더라고요. 아쉽네요.

 

 

모든사진출처 수원문화재단

 

매진인건지 오류인지 모르겠지만 안되는 건 어쩔수 없고 거리 공연을 잘챙기면 좋겠어요. 하지만 혹시 모르니 내가 보고 싶은 공연이 있다면 한번 예약을 해보는것도 좋겟죠? 모두 매진은 아닐 수 있으니까요. 

 

 

 

위에서 보신 체험 프로그램이에요. 밀키 프로젝트가 저랑은 맞는거 같은데 여러분은 어떠신가요. 탄소 중립은 지구온난화와 관련이 있는 거니까 한번 체험 해보시는것도 좋은거 같아요. 그럼 지금까지 수원 연극축제 숲속의 파티였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