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국 축제와 명소

울산광역시 울산 대공원 장미 축제 개최 안내 울산 가볼만한 곳

꼬부기꼬북 2022. 5. 25. 07:00
반응형

울산 대공원에서 장미 축제를 개최 한다고 하는데요. 이름하여 "러스 스토리 인 울산" 입니다. 이 번이 제 14회 인데요. 장미가 300만 송이나 있다고 합니다. 그리고 각종 프로그램과 공연, 참여 행사가 있으니까요. 꼭 한 번 장미 축제에 가 보시길 바랍니다.

 

 

 

 

울산 대공원 장미 축제 기간은 5월 25일 ~ 5월 29일까지 단 5일간 열리는데요. 짧은 기간이지만 장미꽃이 다 지는건 아니기 때문에 나중에 가셔도 장미는 남아 있을거에요.

 

 

 

 

울산 대공원 장미 축제 위치는 울산광역시 남구 남부순환도로 377 입니다. 울산대공원을 내비게이션에 검색 하셔서 오시면 되겠죠?

 

 

 

 

장미가 아름답게 펴 있겟죠? 10시까지 개장을 하니까 야간에도 보실 수가 있습니다. 야간에는 야간 만의 또 아름 다움이 있겠죠? 

 

 

 

 

울산 대공원에 입장료가 있는데요. 장미원 입장료는 동물원을 포함해서 어른 2,000원 청소년 1,000원 어린이 500원 입니다. 단체 손님은 20% 할인을 해주니까요. 아시길 바래요.

 

 

 

 

울산 대공원 장미 축제에는 애완견은 동반 입장 불가라는 것을 아셨으면 좋겠어요. 그리고 자전거와 퀵보드 전동차도 입장이 불가 합니다. 생각 없이 타고 다니시면 안되시겠죠? 장미원 입구에 가시면 매표소가 있어요. 대공원 정문과 남문 임시 매표소도 운영한다고 하니깐 참고하세요.

 

 

 

 

5월 25일은 장미원 특설무대에서 점등식 드론쇼 축하공연과 퍼레이드를 한다고 합니다. 퍼레이드를 한다고 하니깐 정말 기대가 되는데요.

 

 

 

 

퍼레이드 경로는 어린이교통안전공원 -> 남문광장 -> 장미원 입구로해서 약 1km 구간을 50분간 행진을 한다고 하는데요. 5월 28일읜 경우에는 x게임장 -> 어린이교통안전공원 -> 남문광장 -> 장미원 입구약 110분간 퍼레이드가 이어진다고 하네요.

 

 

 

 

드론쇼의 경우에는 5월 25일 19:00 부터 10분간만 한다고 합니다. 휘황찬란하게 하늘에 드론이 수놓이게 될 것 같아요. 정말 이쁠거에요.

 

 

 

 

그리고 현대미술가인 김동훈 작가의 조형물도 전시가 된다고 합니다. 한 번 감상하시면 좋겠어요.

 

 

모든사진출처 울산대공원

 

 

공연은 뮤지컬, 재즈, 국악과 가수들이 오는데요. 알리, 신용재&2F, 거미, 김수빈, 나태주, 별사랑이 온다고 합니다. 연예인을 보고 싶은 분들도 꼭 가보셔야 할 것 같아요. 개인적으론 거미의 노래가 제일 듣고 싶네요. 플리 마켓도 열리니깐 구경 많이 하시고요. 푸드 트럭도 오니깐 맛있는 것도 많이 드셔야해요. 그리고 5일간 로즈 카페도 운영된다고 합니다.

 

 

 

폐막식은 5월 29일 20:00 장미원 특설무대에서 진행 된다고 합니다. 아쉽지만 폐막도 해야겠죠? 지금까지 울산 대공원에서 장미 축제 였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