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국 축제와 명소

전라남도 곡성군 세계 장미축제 개최 안내 곡성 가볼만한 곳

꼬부기꼬북 2022. 5. 24. 07:00
반응형

전라남도 곡성군에서 "세계 장미 축제"가 개최 되었는데요. 매년 5월 수억만 송이의 장미를 볼수 있는 장미 축제 입니다. 세계의 장미들을 볼 수 있는 절호의 기회이니까요. 가보 신다면 정말 좋겠죠? 그리고 곡성 세계 장미 축제는 매해 30만명이 다녀 간다고 하는데요. 그 만큼 유명한 축제 중에 하나 이니까요. 알아볼까요?

 

 

 

전라남도 곡성군에서 열리는 세계 장미 축제의 축제 기간은 5월 21일 ~ 6월 6일 입니다. 생각 보다 적은 기간은 아니니까요. 부담 없이 즐기실 수 있으실 것 같아요.

 

 

 

세계 장미 축제의 축제 위치는 전라남도 곡성궁 오곡면 기차마을로 232 입니다. 기차마을 장미공원(천사장미공원)을 내비게이션에서 검색 하시면 되요.

 

 

 

 

정말 많은 장미 꽃들이 있는데요. 낮과 야간에 가도 정말 아름다울 거에요. 시간만 된다면 낮과 밤 다가보는게 좋겠죠? 정말 아름 다운 공원 이니까요.

 

 

 

시간마다 정말 이쁜 모습들인데요. 해질 무렵 대낮 그리고 저녁까지 장미들이 가득 하기 때문에 더욱 이쁜 것 같아요. 어디서 찍어도 인생샷을텐데요. 이번 축제도 엄청 좋겠죠?

 

 

 

 

주요 공연 일정인데요. 세계 장미 축제인 만큼 행사 또한 가득 차 있어요. 콘서트, 페스티벌, 뮤직파티, 음악회 등 정말 많은 프로그램들이 준비 되어 있어요.,

 

 

 

야간개장도 있으니까요. 야간에 오시면 정말 이쁜 조명과 함께 아름다운 장미꽃을 볼 수 있겟죠? 그리고 뚝방 마켓과 한복 패션쇼, 뮤지컬 도 있습니다. 위에서 설명이 조금 부족했죠? 이유가 다 있었답니다.

 

 

모든사진출처 곡성군

 

 

공원 약도 인데요. 원하는 장소가 있다면 참고 하셔서 한번 가보시길 바래요. 소망정이 연못 위에서 정말 이쁠거 같아요. 그리고 정자들도 많고요. 체험 부스도 있으니까 이 점은 참고 부탁 드릴게요. 중앙광장 옆에 있어요. 왠만하면 전부 둘러 보세요. 그러려고 온 축제 아니겠어요?

 

 

 

기차마을 장미공원(천사장미공원) 주차장 로드맵인데요. 1번이 제일 편하시겠지만 안된다면 4~16번 까지는 참고 부탁 드립니다. 차를 가지고 왔는데 주차를 못하면 정말 곤란 하잖아요. 로드맵은 정말 잘 만든 것 같아요. 보통 축제에 이런 로드맵은 없으니까요. 그럼 지금까지 곡성 세계 장미 축제를 알아 봤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