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국 축제와 명소

경상북도 영주시 소백산 철쭉제 (축제) 개최 안내 영주 가볼만한 곳

꼬부기꼬북 2022. 5. 26. 07:00
반응형

경상북도 영주시에서 소백산 철쭉제 개최 한다고 하는데요. 이제 철쭉이 고산지대로도 퍼져 가고 있나봐요. 아랫지방에선 철쭉들 만개 한지 좀 된 걸로 기억 하는데요. 장미 시즌인데 역시 산쪽은 이제 철쭉 시즌인가 보더라고요. 우리나라 대표적인 산중 하나가 소백산이 아닐까 하는데요. 한 번 가셔서 보심 좋겠죠? 

 

 

 

영주시 소백산 철쭉제는 5월 28일 ~ 5월 29일 단 이틀만 진행이 되는데요. 기간이 짧아서 아쉽네요. 물론 기간이 끝나도 꽃은 계속 피어 있겟죠. 하루만에 꽃이 지는건 아니니까요.

 

 

 

소백산 철쭉제 장소는 경상북도 영주시 삼가로 509 입니다. 소백산 국립공원 삼가야영장에서 개최 되니까 내비게이션을 잘 입력 해주세요.

 

 

 

 

길을 따라서 피어 있는 철쭉들을 많이 보실 수 있는 기회에요. 특히 등산을 좋아 하시거나 트레킹을 좋아 하시는분들을 걸으시면서 보시면 좋겠네요.

 

 

 

14가지나 되는 프로그램들로 이번 축제는 이루어져 있는데요. 온 오프라인으로 진행 되는 한복 런웨이와 풍기인견 홍보쇼를 시작으로 철쭉愛 음악회와, 힐링 공연이 온라인으로 방송 된다고 합니다. 오프라인 런웨이는 많은 볼거리를 자랑 할 것 같아요.

 

 

 

 

온라인으로 개그맨 이상훈, 송영길이 함께하는 영주 소풍과 영주 소백산 캠핑도 있어요. 그리고 친환경 캠핑과 소백산 기원제는 오프라인으로 진행 되니까 소백산에 가신다면 볼 수 있겟죠?

 

 

 

그리고 가수의 축하 공연이 있는데요. 홍자님이 와서 노래를 한다고 해요. 그리고 철쭉愛 음악회도 하고요. 그리고 영주시 홍보관도 운영하는데요. 소백산 뿐만 아니라 영주시도 둘러보시면 되겠죠?

 

 

 

 

소백산 탐방 캠페인과, 산림 치유프로그램도 있고요. 소백산 붉은 여우 이야기도 있다고 합니다. 멸종위기 1급인데요. 반달곰처럼 여우도 보존이 되면 좋겠네요.

 

 

모든사진출처 영주시

 

프로그램 간편 보기로 한번 읽정을 쭉 둘러 봐주세요. 그럼 무엇을 내가 볼지 정할 수 있겠죠? 저는 소백산 붉은 여우와 홍자님이 제일 끌리네요.

 

 

그리고 유튜브에서 이벤트를 한다고 하니까요. 많은 참여를 해보세요. 300명에겐 선물이 주어지는데요. 200명은 소백산 철쭉제 쿠션과 100명에겐 블루투스 스피커를 100명에거 준다고 합니다. 저도 꼭 받고 싶은데요. 이왕이면 스피커가 좋지만 뭐라도 걸린다면 감사할거 같아요. 그럼 이상으로 소백산 철쭉제 였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