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국 축제와 명소

강원도 강릉시 "버스킹 홀릭 inn 강릉" 축제 안내

꼬부기꼬북 2022. 6. 11. 07:00
반응형

강릉시에서 "버스킹 홀릭 inn 강릉" 축제를 개최 한다고 하는데요. 진짜 리오프닝으로 인한 축제들이 정말 많이 개최 되는 것 같아요. 버스킹홀릭 인 강릉은 올해부터 시작되는 버스킹 축제라고 하는데요. 이미 신청을 받은 가수분들이 참여를 하시는데요. 경포해변, 안목 해변, 월화거리 등에서 공연이 펼쳐진다고 합니다.

 

 

 

강릉 버스킹 홀릭은 6월 ~10월까지 하는 축제인데요. 매줘 토요일과 일요일 15:00~17:00까지 공연을 하게 됩니다. 강릉의 해변 방문객들의 경우에는 정말 좋은 추억이 되실 것 같아요.

 

 

 

버스킹 홀릭 축제는 강릉 월화거리, 경포해변, 안목해변에서 하는데요. 사진에는 월화거리만 있어요. 내비게이션을 잘 찍어서 가셔야 할 것 같아요.

 

 

모든사진출처 강릉시

 

 

이번에 처임이니깐 이 공연의 일정표라던지 가수의 정보가 조금 미흡했어요. 그래서 여기저기 알아 봤었습니다. 강릉시에 직접 문의도 해보고요. 조금 들 준비 된것 같아서 아쉽더라고요. 단오 축제의 경우 정말 크게 알렸었는데요. 버스킹을 좋아하는분들에겐 조금 아쉬움이 남네요.

 

 

 

6월 11일 15:00에 강릉안목커피거리에서 류지혜, 최우인 두분이 공연을 해주신다고해요. 그리고 6월 12일은 강릉 월화거리에서 삼부자밴드와 앤틱문이 공연을 한다고 합니다. 매주 참여하는 가수는 인스타를 통해서 알아 보셔야 할 것 같아요. 인스타 아이디는 buskingholic_gn 이니까요. 들어가셔서 확인해보세요. 강릉시 인스타에도 안보이는거 같아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