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국 축제와 명소

경상남도 남해군 마늘 한우 축제 안내 남해 가볼만한 곳

꼬부기꼬북 2022. 6. 8. 07:00
반응형

경상남도 남해군에서 마늘과 한우 축제를 개최한다고 하는데요. 마늘은 마늘이 엄청 유명하죠. 그리고 흑마늘도요. 그 유명한 마늘과 함께 한우 축제를 한다고 하는데요. 코로나 19로 지친 군민들을 위로하고 힐링이 되는 축제로 3년만에 대면 축제로 진행이 됩니다.

 

 

 

 

남해 마늘 한우 축제 기간은 6월 10일 ~ 6월 12일 까지 3일간 진행 됩니다. 3일간하는 축제들은 뭔가 너무 아쉬운 것 같아요.

 

 

 

남해 마늘 한우 축제 장소는 남해유배문학관인데요. 주소는 경삼남도 남해군 남해대로 2745 입니다. 남해유배문학관을 검색 해보시길 바래요.

 

 

 

 

3년만에 대면이기 때문에 많은 프로그램이 있어요. 그럼 같이 한번 알아 보도록 할까요?

 

 

 

먼저 축제 안내도입니다. 한우체험장 보이시죠? 그리고 판매장들도 있어요. 푸드 트록도 온다고 하니까 정말 먹거리가 많을 것 같아요. 그리고 주무대에서 많은 공연을 하게 될 거에요. 위치를 잘 파악 해봅시다.

 

 

 

 

행사기간동안 방역 수칙이 잇어요. 개인 마스크 착용과 손을 자주 씻어주세요. 혹시 모르니까요.요즘 많이 느슨 하긴 하지만 본인의 건강은 스스로 지켜야 할 것 같아요.

 

 

 

6월 10일 첫쨋날 일정인데요. 홍보영상, 보물찾기, 요리대회, 남해인 콘서트, Fly high 멀티쇼와 개막식이 있어요. 그리고 개막 축하 공연이 이어지는데요. 가수 진성, 김범룡, 지원이, 나상도 등이 온다고 하니까요. 보시길 바래요.

 

 

 

 

둘쨋날에는 홍보영상, 전통 연희 하울림, 마늘한우 챔피언리그, 황금마늘 가래떡 뽑기, 댄스공연, 농산물 특별 판매, 마늘 한우 쿠킹 클래스, 남해인 콘서트, 남해군 홍보영상, Again 1973 남해나이트 클럽, Fly high 멀티쇼.

 

 

 

그리고 마지막날인 셋재날에는 홍보영상, 하울림, 홍보영상, 가래떡뽑기, 특판 이벤트, 라인댄스 콘서트, 홍보영상, 하모나이즈 갈라쇼, 마늘한우 가요제(박서진, 박혜신, 하동근)와 Fly high 멀티쇼가 있다고 하네요. 볼거리가 워낙 많기 때문에 가셔서 먹거리 볼거리로 많은 추억 만드시면 좋겠네요. 그럼 지금까지 남해 마늘 한우 축제 였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