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국 축제와 명소

2022 서울 드럼 페스티벌 개최 안내 서울 가볼만한 곳

꼬부기꼬북 2022. 6. 13. 07:00
반응형

서울에서 드럼 페스티벌을 개최 한다고 합니다. 벌써 24회째 되는 축제 인데요. 코로나로 인해서 2년만에 대면 행사로 진행 된다고 하네요. 세계 정상급 수준이 드러머들이 한국을 방문해서 빛내 준다고 하는데요. 저는 기타 연주만큼 드럼 연주도 좋아 하거든요. 그럼 같이 일정과 출연진을 알아 봅시다.

 

 

 

서울 드럼 페스티벌 축제 기간은 6월 17일 ~ 6월 18일까지 진행이 되는데요. 금, 토 입니다. 보통 토 일 많이 하기 때문에 착각 하시지 말고 일정 잘 보셔야 하겠어요.

 

 

 

서울 드럼 페스티벌 축제 위치는 노들 섬인데요. 서울특별시 용산구 양녕로 445 노들섬 입니다. 서울 분들은 다들 노들섬을 하실거 같고요. 타 지역 분들은 모르 실 수 있겟네요. 그리고 관람은 무료에요.

 

 

 

 

예전 행사 장면인데요 웅장하죠? 상당히 큰 축제라고 생각 되고요. 해외에서 유명한 드러머도 참가 하니깐 드럼 매니아들에겐 성지같은 축제가 될 것 같아요.

 

 

 

아래에서 좀더 자세하게 알아 볼텐데요. 6월 17일은 18:30분 부터 21시 15분까지 합니다. 6월 18일은 17:00 에서 21:25분까지 하니까요 시간도 잘 보시길 바래요.

 

 

모든사진출처 서울시

 

Eric Moore, Eddy thrower, Gerald Heyward, Alexis Von Kraven, 이 분들이6월 17일과 18일에 참가하는 외국 드러머인데요. 사실 저는 드러머들은 잘은 모르지만 드럼을 좋아 하긴 하거든요. 다들 경력이 화려한 것 같앗어요.

 

 

모든사진출처 서울시

 

한국 드러머들도 참가 하는는데요. 김슬옹, 장원영, 김수준, 이건태, 정현빈, 송영빈, 이수 이분들이 참여 하신다고 해요. 대부분 대회 우승과 활발하게 화활동 하느시는 분들이더라고요. 이건태님은 드럼계의 전설로 통하는데요. 들국화, 송골매, 위대한탄생, 조용필 분들과 작업을 하셨다고 합니다. 현재는 파파스밴드 멤버로 활동도 하시고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