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국 축제와 명소

대구 이월드 아쿠아 빌리지 축제 안내 대구 데이트 코스

꼬부기꼬북 2022. 7. 1. 08:00
반응형

대구의 이월드에서 아쿠아 빌리지 축제를 개최 한다고 합니다. 물과 함께 즐기는 컨텐츠로 한 여름의 더위를 날려 보시길 바라는데요. 아쿠아 빌리지를 위해서 피크닉 가든은 하와이풍 휴양지 느낌으로 새롭게 변신을 했다고 하는데요. 대구 최초로 인공 서핑머신을 만나 볼수 있다고 하니까 도심 속에서 서핑을 한번 즐겨 보시길 바랍니다.

 

 

 

대구 이월드 아쿠아 빌리지 축제 기간은 7월 2일 ~ 8월 31일 까지 입니다. 2달간 진행 된까 언제든지 즐길 수 있어요.

 

 

 

인공 서핑 풀에서 서핑을 탈 수 있는데요. 저는 좀 몸치이기 때문에 잘 못하겠지만 더위를 피하기 위해서는 정말 좋을 것 같아요.

 

 

 

 

그리고 아쿠아 축제 하면 역시 풀장이죠. 대형풀과 유아풀 그리고 익스트림 워터 슬라이드 까지 모두 즐 길 수 있어요. 대구에서 멀리 가야 바닷가가 잇지만 저는 이월드도 좋은 것 같아요.

 

 

 

운영 시간은 10:30분 ~ 18:00분 입니다. 생각보다 시간이 짧은 것 같아요. 보통 이런 류의 축제는 20시 까지 하는 경우도 있는데요. 이건 좀 아쉽네요. 19:00 였으면 더 좋았을 것 같아요.

 

 

 

 

아쿠아 빌리지의 가격 인데요. 이왕 간다면 저는 다 해봐야 한다고 생각 해서 아쿠아+서핑+잔디 썰매까지 다 타면 좋겠다고 생각해요. 아쿠아+서핑도 괜찮긴 하겠네요. 썰매하면 어린이들이 타는 것 같으니까요. 간단하게 아쿠아 빌리지만 하셔도 됩니다. 그리고 데이블 대여도 별도라는것 아시길 바래요.

 

 

 

저에게 제일 눈에 띄는건 맥주 부스네요. 시원하게 맥주를 마시면서 물놀이를 하면 더 좋을 것 같아요. 다만 너무 많이 마시면 안되요. 그리고 대형풀과 유아수영장도 있어요. 부모님들은 유아수영장이 꼭 어디 있는지 아셔야겠죠? 그리고 잔디 썰매도요.

 

 

 

 

물 놀이 이기 때문에 키 제한이 있어요. 어릴 때 수영장에서 발이 닿지 않아서 정말 한번 큰일 날뻔 했던게 기억 나는데요. 부모님들의 각별한 주의가 필요 할 것 같아요. 물놀이는 정말 즐겁지만 조금 위험하기도 하잖아요. 그리고 꼭 준비운동을 하시고요. 한번 읽어 보시면 될 것 같아요.

 

 

 

서핑 체험도 보시면 8세 이하는 탑승이 제한 된다고 하니까 잘보시는게 좋겟네요. 그리고 13세 미만의 어린이는 보호자 동의 후 탑승이고요. 그리고 80KG이상의 성인분도 제한 된다고 하네요. 강제 다이어트를 하게 만드는 여름이네요. 그리고 나머지 부분은 읽어 보심 좋겟어요.

 

 

테이블 대여 사용료 5,000원과 보증곰 5,000원이 있어요. 테이블 대여를 보시면 위치 번호를 선택하고 이용 요금을 졀제후 번호표를 발급 받고나서 테이블 번호표 부착후에 이용 하시는데요. 나중에는 이용 후에는 보증금을 돌려 준다고 합니다. 잘 사용 하셔서 보증금 잘 돌려 바다으세요. 지금까지 대구 이월드 아쿠아 빌리지 축제 였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