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국 축제와 명소

부산항축제 개최 안내 부산 가볼만한 곳

꼬부기꼬북 2022. 7. 2. 08:00
반응형

부산에서 부산항축제가 개최 되는데요. 부산의 북항과 영도에서 열리는 부산 대표 항만 축제인데요. 부산의 항만 상징성을 알리기 위한 축제 라고 합니다. 가족과 연인 그리고 지인과 참여를 하셔서 좋은 추억을 만들면 정말 좋을 것 같습니다. 무더운 여름 유람선을 타보세요!

 

 

 

부산항축제는 7월 2일 ~7월 3일 2일간 진행 되는데요. 2일간이지만 정말 많은 프로그램들이 있으니까 한번 알아 보시죠.

 

 

 

부산항축제 장소는 부산항 국제여객터미널 야외주차장, 영도 국립해양박물관 일원에서 진행 된다고 합니다. 

 

 

 

 

부산항축제의 간략한 행상 일정표를 보면 2일간 가득 차있는데요. 저는 개인적으로 모형배 만들기와 부산항투어를 하는 자갈치 크루즈, 미니카약체험,  비어가르텐을 참여해보고 싶네요.

 

 

 

미니 콘서트와 가면 무도회가 있는데요. 가시면 정말 재미 있겟죠? 가면 무도회는 중세 유럽에서만 하는거라고 생각하는데 의외에요.

 

 

 

 

개막식 공연에는 하동균이 온다고 합니다. 정말 노래 잘부르기로 유명한 분이잖아요. 제일 기대 되네요. 20:00에 시작되는 축하공연을 빛내준다고 하니까요.

 

 

 

그리고 미니 콘서트에는 노을이 온다고 하는데요. 노을 모르시는 분들도 있겟지만 한 때 정말 유명 했던 가수이고요. 유명한 곡이 많아요. 정말 귀를 호강 하게 해주실거에요. 7월 3일 19:00시 부산항국제여객터미널 야외주차장에서 한다고 합니다.

 

 

 

 

북항의 친수 공원에 가시면 비보잉과, 스트릿 댄스 공연등이 함께 한다고 하는데요. 토요일은 21:30분 일요일은 21:00 정각에 한다고 하니까요. 한번 참여 해보세요.

 

 

 

제일 가보고 싶은게 비어가르텐인데요. 7월 2일 과 7월 3일 이틀간 17:00 시에 시작 한다고 합니다. 장소는 부산한 국제 여객 터미널 야외 주차장입니다.

 

 

 

 

자갈치 크루즈는 현장 접수도 가능 하다고 하는데요. 1항차 2항차 3항차 까지 3회 가능한데요. 시간을 참고 하셔서 참여 하시면 좋을 것 같아요.

 

 

 

10:00시와 13:00시에 접수 및 승선권을 배부 한다고 하니까요. 시간을 잘지키셔야 겠어요. 그리고 본인 및 동승자의 이름과 연락처를 기입 해주셔야해요. 배를 한번도 안타보신분은 모르겠지만 배를 타면 기본적으로 적어야해요.국립해양박물관 해상테크에서 출발 합니다. 그리고 당일 선착순 기분이고요. 대표자가 꼭 승선 인원과 함께 기본 정보들을 기재하고 승선권을 수령 하셔야해요. 주의 사항으로 승선권 분실시 재발급이 불가하다고 하니까 잘 챙기시길 바래요.

 

 

 

 

마이다스 725도 자갈치 크루즈와 비슷하게 진행을 하는데요. 1항차와 2항차로 이루어져 있습니다. 12:00에 접수 및 승선권을 배부 한다고 하니까요. 참고하시고요. 현장에서 선착순 접수라고 합니다. 최대 4명까지 가능하다고 하니까요.

 

 

 

접수 장소는 부산 해양경찰서 부두에서 한다고 하니까요. 승선권을 분실하면 재발급이 불가 하니까 잘챙기세요. 그리고 신분증을 지참하셔야 승선이 가능 하다고 합니다. 이점도 유의 하시고요. 청소년의 경우는 청소년증 여권 가족관계증명서 등의 서류로 증빙 한다고 합니다. 안전을 위한 절차라고 하니까 꼭 유념하세요. 그럼 지금까지 부산항축제였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