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국 축제와 명소

제주민속촌 야간개장 귀몽 축제 안내 제주 가볼만한 곳

꼬부기꼬북 2022. 6. 29. 07:00
반응형

제주특별자치도에 제주민속촌이 있습니다. 이 제주 민속촌에서 야간개장과 함께 귀몽 축제를 한다고 하는데요. 한 여름밤의 더위를 한번에 날려 버릴 축제인데요. 저는 귀신의 집을 아주 무서워 하기 때문에 거의 가보지 못하지만 제주도에 가시면 한번 가보시길 바래요. 

 

 

 

제주민속촌 야간개장 귀몽 축제는 7월 1일 ~ 10월 17일 까지 진행 되는데요. 긴 기간동안 하니까 여름휴가에 제주도를 가시는 분이 있다면 한 번 가보시길 바래요.

 

 

 

제주민속촌 야간개장 귀몽 입장료는 고스트존 + 세이브존 성인/청소년은 25,000원 이고, 48개월 이상의 소인은 15,000원 이라고 합니다. 소인이 참여가 가능하다는게 신기하지만 가능하네요. 그리고 고스트존만 가시는분은 15,000원 세이브존만 이용시에는 10,000원 입니다. 소인의 경우에는 8,000원과 7,000원이 되겠습니다. 마스크를 꼭 착용 하셔야 하고요. 동의서를 작성 해야 진행 된다고 합니다. 노약자와 심약자들은 스스로 조심 하시면 될 것 같아요.

 

 

 

 

약도를 보시면 세이브존과 고스트존이 나누어 져있죠? 잘 보시고 즐기시면 좋겟네요. 고스트존은 당연히 공포체험이 기다리고 있습니다. 저는 무서운 것을 싫어해서 공포 영화도 절대 보지 않기 때문에 공감하기 힘드네요.

 

 

 

세이브 존에는 미디어 아트와 포토존이 있다고 하는데요. 저는 세이브존이 딱 맞는 것 같아요. 형형색색의 미디어 아트가 볼거리를 제공 하는 것 같아요.

 

 

 

 

저는 제일 가보고 싶은 곳은 역시 야시장 입니다. 이색적인 컨셉으로 야시장이 열리니깐 신기하고 재미있을 것 같아요. 시원한 막걸리와 시원한 맥주로 더위를 다 날려 버리시면 좋겠네요. 꼭 많은 추억 만드 셨으면 좋겠어요.

 

 

 

입장 안내와 주의사항인데요. 읽어 보시면 하지말라는건 하지마시고요. 하라는대로 하면 탈 없으실거에요. 고스트존은 만 7세 이상 입장가능 음주자는 입장 제한 음식료 반입 금지 기본적인 것들과 강수량이 10mm이상이면 행사 취소로 환불이 될 수 있다는 점은 미리 숙지 하시면 좋겠네요. 그리고 고스트존 입장후 중도 포기시에는 입장료가 환불 되지 않아요. 그럼 지금까지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