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국 축제와 명소

2022 대한민국 전통연희축제 안내

꼬부기꼬북 2022. 7. 4. 08:00
반응형

2022 대한민국 전통연희축제가 곧 열린다고 하는데요. 뛸판, 놀판, 살판은 연희자의 뛸판, 관객을 위한 놀판, 모두 살맛나는 살판 인데요. 전통축제인 만큼 평소에는 보기 힘들고 경험하기 힘든 프로그램들로 구성이 되어 있습니다. 그럼 한번 알아볼까요?

 

 

 

2022 대한민국 전통연희축제 기간은 7월 6일 ~ 7월 10일까지 5일간 진행 되는 축제인데요.

 

 

 

국립 국안원에서 진행되는 축제입니다. 교통편 확인 하시면 될 것 같고요. 자가의 경우에는 차량 5부제를 하고 있으니까 요일을 잘 못 보고 가시면 불편 하실 수 있다고 생각이 됩니다. 그리고 입차 시간도 꼭 확인 하시고요.

 

 

 

 

많은 공연들을 하는건 아니지만 하루에 1~2가지 공연을 합니다. 원하시는 공연이 맞는지 꼭 확인해보세요.

 

 

 

사진 내용 참고 하셔서 보시면 될 것 같은데요. 제일 눈에 띄는건 김덕수님 입니다. 사물놀이 하면 김덕수님을 다들 떠올리시겠죠?

 

 

 

 

뜬쇠예술단 x 박재천, 풍물밴드 이상의 공연이 있고요.

 

 

 

고창농악 판굿, 한누리연희단이 있습니다.

 

 

 

 

동두천이담농악 x 여류줄꾼 서주향 줄타기는 저는 정말 궁금한데요. 한 번은 보고 싶습니다.

 

 

 

천하제일 일탈공작소, 화성두레농악보존회도 있습니다.

 

 

 

 

연희그룹 연화의 창월에 놀다와 유희스카 x 신슽애 니나노 콘서트도 열린다고 하네요.

 

 

모든사진출처 국립국악원

 

 

액운을 쫒아주는 괴불 노리개 만들기가 있다고 해요. 줄타기 다음 으로는 저는 노리개를 만들어 보고 싶은데요.

 

 

 

 

다양한 우리의 전통 풍물놀이가 있으니까요. 좋아 하시는 분들은 꼭 가셔서 한번 참여 해보시면 좋겠어요. 그럼 지금까지 대한민국 전통연희축제 였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