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국 축제와 명소

대전 유성재즈 & 맥주 페스티벌 안내 대구 가볼만한 곳

꼬부기꼬북 2022. 8. 16. 08:00
반응형

유성 재즈 & 맥주 페스타 개최

대전광역시 유성구에서 유성 재즈 & 맥주 페스타가 개최되는데요. 역시 무더운 여름이라 그런지 맥주 페스티벌들이 개최되기 시작하네요. 그래서 정말 좋은 것 같아요. 보통은 맥주 페스티벌은 EDM인데 재즈와 함께라니 색다르고 정말 좋을 것 같아요. 분위기도 중요하다고 생각하는데 은은하게 즐기면 정말 좋지 않을까요?

 

 

유성 재즈 & 맥주 페스타 일정

유성 재즈 & 맥주 페스타는 8월 19일 ~ 8월 20일 2일간 진행되는데요. 금요일과 토요일입니다. 불타는 금요일, 불타는 토요일을 보낼 수 있을 것 같은데요. 온천으로 유명한 유성에서 맥주 한잔을 즐겨 보심 어떨까 하네요. 맥주도 마시고 온천도 즐기는 거죠.

 

 

 

유성 재즈 & 맥주 페스타 위치

유성 재즈 & 맥주 페스타는 유림공원(잔디광장)에서 개최되는 대요. 대전광역시 유성구 어은로 27 유림공원으로 오시면 될 것 같아요.

 

 

유성 재즈 & 맥주 페스타 안내도

1~8번까지 간단하게 되어 있어서 정말 좋은데요. 맥주 페스타 이기 때문에 성인 인증은 필수 겠죠? 그리고 재즈공연장 앞에서 재즈를 들으면서 맥주를 즐겨 주시면 되겠네요. 그리고 시음 석도 있어서 정말 마음에 듭니다. 그리고 우리가 제일 좋아하는 푸드 트럭 존도 있어요. 안주와 맥주를 마음껏 즐겨 보세요.

 

 

 

유성 재즈 & 맥주 페스타 라인업

웅산밴드, 유성 재즈악단, 브로콜리 너마저, 예람, 봄 사노바, 재즈 스트리트 99가 공연을 해준다고 하는데요. 재즈 뮤지션을 잘 알지는 못하지만 웅산 밴드가 눈에 띄네요. 유일하게 아는 밴드라서 그럴까요?

 

 

 

유성 재즈 & 맥주 페스타 즐기는 법

공연 관람 입장료는 무료입니다. 단 맥주와 푸드트럭 안주는 구매하셔야겠죠? 성인 인증 후 팔찌를 차고 인스타에 올려 보시면 좋겠네요. 그리고 먹고 싶은 안주를 잔뜩 사셔서 즐겨 주세요.

 

 

유성 재즈 & 맥주 페스타 맥주 라인업

카브루, 트래비어, 아트 몬스터, 플래티넘이 참여를 한다고 하는데요. 업체가 조금 적은 건 아쉬운 점인 것 같아요. 물론 많은 맥주가 있다고 해서 다 마셔 보진 못하겠지만 시음은 하고 싶잖아요. 그래도 재즈 공연이 정말 마음에 드는데요. 한번 가 보시면 분위기와 함께 맥주까지 정말 좋은 축제가 될 것 같아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