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국 축제와 명소

아산 락 페스티벌 달그락 아산시 가볼만한 곳

꼬부기꼬북 2022. 8. 17. 12:19
반응형

록 페스티벌 달그락

아산에서 록 페스티벌 달그락이 개최가 되는데요. 정말 오랜만에 보는 락 페스티벌이네요. 라인업을 보시면 정말 놀랄 가수가 오는데요. 정말 기대가 됩니다. 13개의 밴드팀이 참여를 하는데요. 어떤 밴드가 오는지 정말 궁금하시죠? 그럼 같이 한번 알아보실까요?

 

 

록 페스티벌 달그락 축제 기간

달그록의 축제 기간은 8월 20일 단 하루 입니다. 하루만에 모든 것을 불태우는 축제 인데요. 락을 사랑하는 분들은 꼭 가보셔야 겠어요. 요즘에는 락 페스티벌이 잘 없으니까요. 

 

 

 

락 페스티벌 달그락 위치

록 페스티벌 달그락 축제 장소는 충청남도 아산시 신정로 616 신정호 공원 입니다. 신정호 관광단지 쪽으로 오시면 신정호공원이 있습니다.

 

 

락 페스티벌 달그락 라인업

국카스텐, 거북선 밴드, 레드브릭스, 퀸 밴드, 다커스, 도 파애, 사이다, 고재규 밴드, 여섯 줄 안에서, 청룡 밴드, 중학생 밴드, 더스크 비, 뉴욕제과가 참여해주는데요. 13팀이 눈과 귀를 즐겁게 만들어 줄 겁니다. 그럼 공연 프로그램 일정을 한번 볼까요?

 

 

 

록 페스티벌 달그락 프로그램

락 페스티벌 달그락 축제 1부에서 청룡 밴드를 시작으로 고재규 밴드, 여섯 줄 안에서, 퀸 밴드, 사이다, 다커스 밴드, 장구 난타 가 진행되고요. 개막식과 함께 거북선 밴드, 중학생 밴드, 더스크 비, 뉴욕제과, 레드브릭스 밴드, 도 파애, 초청공연으로 국카스텐이 나옵니다. 국카스텐이 나온다니 정말 기대됩니다. 복면가왕 때문에 너무나도 유명해져서 정말 궁금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