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국 축제와 명소

강원도 원주시 치악산 복숭아 축제 안내 원주시 가볼만한 곳

꼬부기꼬북 2022. 8. 19. 08:00
반응형

치악산 복숭아 축제

강원도 원주시에서 치악산 복숭아 축제가 열린다고 하는데요. 저는 복숭아를 좋아해서 그런지 축제에 가보고 싶네요. 복숭아를 1900년대부터 키워왔다고 하는데요. 이런 사실은 처음 알게 되었지만 그 옛날부터 있었다니 신기하네요. 치악산의 좋은 자리에 많이 재배를 한다고 해요. 그리고 6~8월 일교차가 크니까 더 맛있는 복숭아가 재배된다고 합니다.

 

 

치악산 복숭아 축제 기간

복숭아 축제 기간은 8월 20일 ~ 8월 21일 이틀간 진행이 되는데요. 가시면 재미 있는 프로그램들이 기다리고 있을 거예요.

 

 

 

치악산 복숭아 축제 위치

축제 위치는 강원도 원주시 단구로 170 입니다. 젊음의 광장으로 가시면 되겠네요. 

 

 

 

치악산 복숭아 축제 프로그램 일정 1일 차

치악산 복숭아 축제는 복숭아 빨리 먹기, 복숭아 빨리 깎기, 훌라후프 돌리기, 손 안 대고 복숭아 빨리 먹기, 이주일 이미테이션 라동근, 오카리나, 칠수, 삼봉 오빠, 색소폰 연주, 팔씨름 대회, 개막식 태평무 외 부채춤, 초대가수 유채아, 강유진, 하지 만 분이 공연을 한다고 해요.

 

 

 

 

치악산 복숭아 축제 프로그램 일정 2일 차

복숭아 빨리 깎기 대회, O/X 퀴즈, 얼음 위 오래 버티기, 행운의 경품잔치, 각설이, 가수 칠수, 색소폰 주봉, 부채춤 외 3곡, 초대가수 백은숙 복희 외에 더 있다고 합니다. 가수분들이 마지막을 장식하면 폐회를 하는데요. 가시면 복숭아도 드시고 사 오셔도 좋을 것 같네요. 

 

 

 

복숭아 작목판을 운영하는 거 같은데요. 실제로 관심이 있으신 분들은 한번 알아보시는 게 좋으시겠어요. 사실 저는 작목까지는 생각을 못해봤기 때문에 여느 축제와는 조금 다르고 좋은 점들이 있는 것 같아요. 그럼 지금까지 치악산 복숭아 축제였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