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국 축제와 명소

경상남도 밀양시 문화재 야행 밀양시 가볼만한 곳

꼬부기꼬북 2022. 8. 19. 08:00
반응형

밀양 문화재 야행

경상남도 밀양시 문화재 야행이 개최된다고 하는데요. 지인이 밀양에서 대추 농사를 크게 하고 있어서 그게 제일 먼저 떠오르는데요. 이번에 야행 축제가 진행된다고 하니까 한번 가보고 싶네요. 밀양의 문화재와 함께 밤에 열리는 축제 정말 기대되는데요. 야시장도 정말 기대가 됩니다.

 

 

밀양 문화재 야행 축제 기간

밀양시 문화재 야행의 축제기간은 8월 19일 ~ 8월 21일까지 3일간 진행이 된다고 하는데요. 야행은 3일정도로 다들 진행이 되는 것 같아요.

 

 

 

 

밀양 문화재 야행 축제 위치

밀양시 문화재 야행은 경상남도 밀양시 내일동 중앙로 324 인대요. 영남루 일대 입니다. 영남루는 정말 유명한 곳이죠? 아마 아시는 분들은 아실 거라고 생각합니다.

 

 

 

밀양 문화재 야행 축제 사진

보시면 야시장이 보이는데요. 많은 먹거리들이 올해도 준비가 되어 있겠죠? 그런 생각으로 보게 되었어요. 야행답게 저녁 풍경 경치 문화재들을 마음껏 구경하시고 사진도 찍으시면 좋겠네요.

 

 

 

 

야경 천년의 기억, 야로 천년의 숨결, 야사 천년의 지혜, 야화 천년의 풍경, 야설 천년의 인물, 야식 천년의 밥상, 야시 청년의 장시, 야숙 천년의 주막 주제로 진행이 된다고 합니다. 아리랑 야시장이 정말 기대가 됩니다. 그리고 시간이 되거나 기회가 된다면 고택에서 하룻밤을 자면 정말 정취를 느낄 수 있을 것 같아요.

 

 

 

밀양시 문화재 야행 축제 안내도

안내도를 보시면 차량이 통제되니까 주차를 잘하셔야 할 것 같아요. 영 람루와 전통 놀이존, 찻사발, 야행 주막, 야행 푸드트럭, 야행 캠핑장, 진상품 마켓, 아리랑 시장 등이 열리는데요. 정말 재밌을 거 같아요. 거리가 가까우니까 한번 가보는 것을 생각해봐야겠어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