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국 축제와 명소

충청남도 태안군 태안 국제 모래조각 축제 안내 태안 가볼만한 곳

꼬부기꼬북 2022. 8. 31. 08:00
반응형

태안 국제 모래조각 축제

충청남도 태안군에서 태안 국제 모래조각 축제가 진행된다고 합니다. 어릴 적에 학교나 놀이터에서 한 번쯤 모래놀이를 해보신 경험들이 있으실 거예요. 모래조각 페스티벌과 함께 걷기 여행 프로그램도 같이 진행이 된다고 하네요. 걷는 것을 좋아하는 분들은 모래조각도 보시고 걷기도 같이 하시면 어떨까 합니다.

 

 

태안 국제 모래조각 축제 기간

태안 국제 모래조각 축제9월 3일 ~ 9월 4일 진행되는데요.  여러 가지 프로그램들로 구성이 되어 있어요. 그래고 대회도 개최가 되는데요. 작가들의 모래 조각을 보면 정말 재미있을 것 같네요. 그리고 사진은 필수 겠죠?

 

 

 

태안 국제 모래조각 축제 위치

태안 국제 모래조각 축제는 충청남도 태안군 원북면 신두리 해수욕장 일원에서 진행이 됩니다. 모래가 필요하니까 당연히 해변에서 해야겟죠? 신두리 해수욕장은 국내 최대규모의 사 구라 고하네요. 

 

 

 

모든사진출처 태안군

 

많은 사람들이 즐거운 모래조각을 만들 수 있는데요. 특히 가족단위나 친구들과 함께 온다면 더욱 재미 있을것 같아요. 아이들은 동심의 세계로 모래성을 만들어 볼 수 있는 기회가 될 거예요. 요즘은 모래를 손에 만져볼 일들이 잘 없잖아요. 모래가 있는 놀이터도 잘 없고요.

 

 

 

태안 국제 모래조각 축제 프로그램

태안 국제 모래조각 축제는 개막식, 모래조각 체험교실, 예술공연, 모래조각 국제 작가 모래조각 경연대회, 아마추어 모래조각 경연대회, 모래조각 작품 전시 및 관람, 모래조각 걷기경연대회 걷기 여행(사전접수 및 현장 접수) 맨손 물고기 잡기, 시상식, 샌드아트, 페이스페인팅, 풍선아트, 노래자랑 등이 진행이 된다고 합니다.

 

 

태안 가을 꽃 박람회 (코리아 플라워 파크)

 

충청남도 태안군 태안 가을 꽃 박람회 축제 안내 태안 가볼만한 곳 코리아 플라워 파크

태안 가을꽃 박람회 충청남도 태안군의 코리아 플라워 파크(꽃지 해안공원)에서 태안 가을꽃 박람회가 개최된다고 하는데요. 꽃을 좋아하는 분이라면 꼭 가셔야 해요. 가을이 지나서 겨울이 오

daily-life24.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