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국 축제와 명소

경기도 고양시 푸드앤 비어 페스티벌 안내 고양시 가볼만한 곳

꼬부기꼬북 2022. 8. 31. 08:00
반응형

푸드 앤 비어 페스티벌

경기도 고양에서 푸드 앤 비어 페스티벌이 곧 열린다고 하는데요. 맛있는 음식과 시원한 맥주가 만나서 즐거운 축제가 될 것입니다. 시민들과 함께 지역 상권을 활성화하기 위해서 위드 코로나로 진행이 되는데요. 이 축제로 인해서 지역 경제도 발전을 하고 주민도 참여를 하면서 모두가 화합할 수 있는 장이 열릴 것입니다.

 

 

푸드 앤 비어 페스티벌 축제 기간

푸드 앤 비어 페스티벌은 9월 2일 ~ 9월 4일까지 열리는 축제 입니다. 축제 시간은 17:00 ~ 22:00 까지 인데요. 라페스타 문화의 거리로 오세요.

 

 

 

푸드앤 비어 페스티벌

푸드 앤 비어 페스티벌은 경기도 고양시 일산동구 중앙로 1305-56 라페스타 문화의 거리로 오셔야 합니다. 입장료는 무료 이고요. 맥주 한잔에 2,000원 입니다. 

 

 

푸드앤 비어 페스티벌 라인업

더블리스 코리아, 디셈버 DK, V.OS 김경록, 최진희, 지음, 레어인 클락, 취향 상점, DJ파티, 버스킹, 소울싱어, 할리퀸이 참여한다고 합니다. 즐겁고 신나는 축제가 되겠네요.

 

 

 

푸드 앤 비어 페스티벌 이벤트

뮤직 다방 DJ, 애장품 추첨, 트로트 경연대회, N 행시 경연대회, 보물찾기, 스탬프 찾기, 랜덤 댄스 경연대회, 오징어 게임, 즉석 입합대회가 열린다고 하네요. 가시면 눈과 귀를 호강하고 즐겁게 진행되겠는데요.

 

 

 

푸드 앤 비어 페스티벌 선착순 이벤트

선착순 150명에 한해서 원더 티켓을 무료로 준다고 합니다. 1인 2 매라고 하니까요. 연인과 데이트를 하셔도 좋겠네요. 임진각 평화누리 야외 공연장 일대에서 공연을 한다고 합니다.

반응형